ㅋㅋㅋ 먼산 ㅋㅋㅋ 먼산도 오래 보고 있으면 노는게 아닐까요 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시간에 잠을 안자요ㅠ
며칠전부터 오후 낮시간에 눈 말똥말똥해요 오히려 안으면 울고 내려놓으면 먼산 바라보고 멍때리고 있네요; 어제도 이러고 한텀 쌩으로 보냈다가 저녁에 울고불고 했는데 이렇게 둬도 되나요.. 어제는 하품이라도 한거같은데 오늘은 하품도 안하고 전혀 안졸려보여요 ㅋㅋ 놀아줄래도 먼산만 보고ㅠㅠ
댓글
18

노는거 같기도 하고.. 인생 현타오신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저희 아가도 뭔가 보고 눈맞추면서 노는거같아서 아예 무릎위에 세워서 말걸고 눈맞추고 그러고 있오요 :)

근데 그러고선 다시 잠엘 못들어요 ㅠㅠ ㅋㅋㅋ 놀다가 잘 자나여? ㅜㅜ
ㅠㅠ 그래도 한타임빼고는 밤에 잘자나요? 저희아가는 낮에너무자고 밤에안자요.. 패턴 바꾸기가 쉽지않아요😭😭😭

한타임 난리치면 그담부턴 괜찮아요 다행인지...ㅠㅠ 차라리 낮에 난리치는게 낫긴해요😇 밤엔 진짜 멘탈이 바사삭 ㅠㅠ
진짜 잠을 자도 걱정 안자도 걱정 🥹🥹🥹 걱정할게 너무 많아요. 도겸이도 낮엔 자다가 저녁에 눈이 말똥 12~2시까지 잔리부르스 하다가 엄마가 지쳐서 데리고 들어가서 같이 얼굴 보고 누으면 엄마가 불쌍한건지 잠들어주네요 하...

아 불쌍스킬을 아직 못써봤네요 ㅋㅋㅋ 오늘 새벽에도 그러면 시전해보겠습니다 ㅠㅠㅠ 지금도 아기띠 뽕뽑고 있네요 ...ㅎㅎ..ㅠㅠㅠ
전 지금 낮에 너무 잘자고 있어서 무섭게 쳐다보고 있어요 🫠쨈콩이는 낮에 안자면 밤에는 잘자나요? 낮에 잘자줘도 걱정이네요😂

한번 안자면 다음 수유텀에 피로누적으로 난리가 나요 ㅠㅠ 밤에도 한타임은 아마 난리피울듯 합니다 ㅋㅋㅋ 낮에 잘자는 아가가 밤에도 잘 자지 않을까요 ㅠㅠㅠ

ㅠㅠ 맞아요.. 과피로도 진짜 심하게 울더라구요 글쓰고 얼마안되서 깨더니 젖도거부 눕는거거부 훌쩍거리며 두시간째 안겨있어요 ㅠㅠ 낮이고 밤이고 쉽지가 않네요🙃

저희집도 한바탕 난리후에 분유드시며 진정중이신데 부디 이거드시거 잠드셔야 하는데 반 먹었는데 아직 말똥해요 ㅠㅠ 내일부터 원더윅스 표시되어있던데 시작인건지.... ㅠㅠㅠㅠ

으어 ㅠㅠ 하루 앞선 쨈콩맘님 저 무서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