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시간에 잠을 안자요ㅠ

며칠전부터 오후 낮시간에 눈 말똥말똥해요 오히려 안으면 울고 내려놓으면 먼산 바라보고 멍때리고 있네요; 어제도 이러고 한텀 쌩으로 보냈다가 저녁에 울고불고 했는데 이렇게 둬도 되나요.. 어제는 하품이라도 한거같은데 오늘은 하품도 안하고 전혀 안졸려보여요 ㅋㅋ 놀아줄래도 먼산만 보고ㅠㅠ

댓글

18

  1. ㅋㅋㅋ 먼산 ㅋㅋㅋ 먼산도 오래 보고 있으면 노는게 아닐까요 ㅜㅜㅜ

    1. subcomment icon

      노는거 같기도 하고.. 인생 현타오신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2. 저희 아가도 뭔가 보고 눈맞추면서 노는거같아서 아예 무릎위에 세워서 말걸고 눈맞추고 그러고 있오요 :)

    1. subcomment icon

      근데 그러고선 다시 잠엘 못들어요 ㅠㅠ ㅋㅋㅋ 놀다가 잘 자나여? ㅜㅜ

  3. ㅠㅠ 그래도 한타임빼고는 밤에 잘자나요? 저희아가는 낮에너무자고 밤에안자요.. 패턴 바꾸기가 쉽지않아요😭😭😭

    1. subcomment icon

      한타임 난리치면 그담부턴 괜찮아요 다행인지...ㅠㅠ 차라리 낮에 난리치는게 낫긴해요😇 밤엔 진짜 멘탈이 바사삭 ㅠㅠ

  4. 진짜 잠을 자도 걱정 안자도 걱정 🥹🥹🥹 걱정할게 너무 많아요. 도겸이도 낮엔 자다가 저녁에 눈이 말똥 12~2시까지 잔리부르스 하다가 엄마가 지쳐서 데리고 들어가서 같이 얼굴 보고 누으면 엄마가 불쌍한건지 잠들어주네요 하...

    1. subcomment icon

      아 불쌍스킬을 아직 못써봤네요 ㅋㅋㅋ 오늘 새벽에도 그러면 시전해보겠습니다 ㅠㅠㅠ 지금도 아기띠 뽕뽑고 있네요 ...ㅎㅎ..ㅠㅠㅠ

  5. 전 지금 낮에 너무 잘자고 있어서 무섭게 쳐다보고 있어요 🫠쨈콩이는 낮에 안자면 밤에는 잘자나요? 낮에 잘자줘도 걱정이네요😂

    1. subcomment icon

      한번 안자면 다음 수유텀에 피로누적으로 난리가 나요 ㅠㅠ 밤에도 한타임은 아마 난리피울듯 합니다 ㅋㅋㅋ 낮에 잘자는 아가가 밤에도 잘 자지 않을까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 맞아요.. 과피로도 진짜 심하게 울더라구요 글쓰고 얼마안되서 깨더니 젖도거부 눕는거거부 훌쩍거리며 두시간째 안겨있어요 ㅠㅠ 낮이고 밤이고 쉽지가 않네요🙃

    3. subcomment icon

      저희집도 한바탕 난리후에 분유드시며 진정중이신데 부디 이거드시거 잠드셔야 하는데 반 먹었는데 아직 말똥해요 ㅠㅠ 내일부터 원더윅스 표시되어있던데 시작인건지.... ㅠㅠㅠㅠ

    4. subcomment icon

      으어 ㅠㅠ 하루 앞선 쨈콩맘님 저 무서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낮시간에 잠을 안자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