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직후, 수술후 1주일뒤에도 얼얼한 느낌이있어서 의사쌤한테 여쭤보니 살을 갈랐다 붙인거라 감각들이 따로놀아서 그렇대요 평생가져갈 느낌이라네요 🥲 대신 시간이 갈수록 이 느낌이 익숙해져서 내 살처럼 느껴진다고... 제왕하신분들은 익숙치않은느낌이 1년은 간다구하시저라구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후 통증부위 (위치)
제왕절개하고 회복이 매우빠른 편이어서 상처는 잘 아물엇는데 희안하게 수술부위에사 1센치 위..? 배꼽 아래부분을 누르면 그쪽이 너무 아파요ㅠ 원래 이런가요..? 수술한 부위는 손으로 꾹꾹 눌러도 안아픈데말이에요..🤔 간혹 애 안아주다가 애가 발로발버둥치다 그 부위를 걷어차면 넘아프네요😭🥹
댓글
12

헛 1년 ㅠㅠㅠㅠㅠ평생가져갈 느낌이라니 넘 슬프네옹 ㅠㅠㅠㅠ
수술 주변이 더 아프기도 하나보네요 ㅜㅜ

그럴줄 전혀몰랏는데 쓰릿쓰릿 하네용 🫠🫠
저도 오십일 돠었는데 어직도 속안?이 아파요.. 안아프다가도 아기띠하거나 가끔 엄청 아프더라고요 출장마사지때는 너무너무 아파서 첨앤 건들이지도 못했어요 ㅠ 속안에 벌려서? 그 주변들이 멍든것처럼 아픈거라 시간이 걸릴거라 그러더리거요

맞아요! 아기띠 하거나 애기가 발로 뻥뻥 차면^^; 그날은 더욱 욱신욱신해요~~ㅠㅠ
저도 남의 살? 같은 느낌이 풀리면서 만지면 뭔가...뭐랄까 멍든 살을 만지는 그런 느낌...?

맞아요ㅠㅠ멍든 살 만지는 느낌이나 약간 쓰라린? 통증이에요ㅠㅠ전 이제 35일인데 좀 더 기다려봐야겟네요ㅠㅠ
아 저도 그래요ㅜㅜㅠㅠ왜이리 아픈지...

ㅠㅠ제왕절개 상처만 잘 아물면 되는 줄 알앗는데 의외의통증이잇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