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거부하는 아가들 있나효?.?

46일차 아들맘이에요! 점점 묵직해져서 아기띠를 몇번시도해보고있는데요..애기가 너무 울어대네요 다른 애기들보면 아기띠하고 재운다는데ㅜ저희애는 왤케싫어할까요... 아기띠 해야 저도 손이 자유롭고 손목도 덜아플텐데ㅠㅠㅜ아기띠 잘하고있나요??

댓글

10

  1. 아기띠가 정말 불편해서 혹은 자세적으로 적응이 안되서 그럴경우가 있어요..아직 어려서 더 그런데 100일 지나서 하면 잘 있을거에요 ㅎ간혹 아기띠종류 탓도 있더라그요

  2. 저희집 애도 불편해 하더라구여 ㅜㅜㅜ 두손 자유롭고 싶다!!!

  3. 저희아가도 아기띠싫어해요ㅋㅋ 슬링도 싫어하고... 답답한걸 다 싫어하네ㅠ 다리에 이불덮어주는것도 싫다고 극대노하고 아기띠... 잘때만 해줍니다... (화장실가고싶을때, 병원갈때... )

  4. 맞아요, 저희 애기는 좋아해서 다행인데 제친구 애기는 애기띠를 안해서 손으로 다 들고 안느라고 너무 힘들다고 했어요 ㅠㅠ

  5. 저히애기두 집에선 오래 못가요 ㅠ 5-10분지나면 내려줘야해여 ㅠ 하지만 신기하게 병원가는날은 정말 조용히 잘 있어줘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기띠 거부하는 아가들 있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