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매번 예약 하고 가서 그런지 괜찮던데.. 수도권은 사람이 많나보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예방접종

내일 bcg,b형간염 예방접종 하러가는데ㅜ 요즘 호흡기질환으로 소아과가 완전 오픈런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갔다가..옮을까봐 걱정이기도하고.. 마스크를 씌우자니..24개월 이전 신생아 마스크 씌우지 말라는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혹시ㅠ 다들 예방접종 잘 하셨나요?ㅠ
댓글
13
저는 간호사선생님들이 로비에 있지말고 수유실에 들어가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신생아 배려차원인것같아 감사했어요..ㅎㅎ 저 다니는곳은 대기15명있는데.. 주사는 금방이라 중간에 넣어주셔서 애기 기저귀갈고 좀 기다리다가 바로 진료받은것같아요 ㅎㅎ 오픈런...대박이네요 진짜ㅠㅠ
오늘 bcg 접종하고 왔는데 11시반에서 12시반 사이가 한가하다고 하셔서 12시에 갔더니 2명 대기중이었어요~ 지역은 청주고요~ 다음 b형2차랑 영검은 다른 소아과에 예약을 했는데 거긴 하루 3명만 접종한다고 하시고 11시반까지 오라고 하시네요~ 알아서 한가한 시간으로 해주시는거 같아요~
보건소는 시간예약을 잡아놓구 가서 그런지 줄 없이 바로하고 첫째는 소아과ㅠ갓다가ㅠ 한시간반 기다렷어요 예약핵는데도 ㅠㅠ
전 대학병원 다녀서 그런지 저렇게 많지는 안더라구요

아 대학병원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없었다니ㅠㅠ 대학병원 생각을 못했네용

제가 출산을 대병으로 해서 자연스럽게 소아과 예약을 다 잡아주셔서 정기검진+예방접종을 대병에서 하고 있거든요 대벽은 거의다 예약제라서그런지 많을땐 많긴 한데 저렇게까지 많지는 안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