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예방접종

신생아 예방접종

내일 bcg,b형간염 예방접종 하러가는데ㅜ 요즘 호흡기질환으로 소아과가 완전 오픈런 정도라고 하더라구요.. 갔다가..옮을까봐 걱정이기도하고.. 마스크를 씌우자니..24개월 이전 신생아 마스크 씌우지 말라는 것 같아서 걱정이네요 혹시ㅠ 다들 예방접종 잘 하셨나요?ㅠ

댓글

13

  1. 저도 매번 예약 하고 가서 그런지 괜찮던데.. 수도권은 사람이 많나보네요 ㅜㅜ

  2. 저는 간호사선생님들이 로비에 있지말고 수유실에 들어가있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신생아 배려차원인것같아 감사했어요..ㅎㅎ 저 다니는곳은 대기15명있는데.. 주사는 금방이라 중간에 넣어주셔서 애기 기저귀갈고 좀 기다리다가 바로 진료받은것같아요 ㅎㅎ 오픈런...대박이네요 진짜ㅠㅠ

  3. 오늘 bcg 접종하고 왔는데 11시반에서 12시반 사이가 한가하다고 하셔서 12시에 갔더니 2명 대기중이었어요~ 지역은 청주고요~ 다음 b형2차랑 영검은 다른 소아과에 예약을 했는데 거긴 하루 3명만 접종한다고 하시고 11시반까지 오라고 하시네요~ 알아서 한가한 시간으로 해주시는거 같아요~

  4. 보건소는 시간예약을 잡아놓구 가서 그런지 줄 없이 바로하고 첫째는 소아과ㅠ갓다가ㅠ 한시간반 기다렷어요 예약핵는데도 ㅠㅠ

  5. 전 대학병원 다녀서 그런지 저렇게 많지는 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대학병원이 더 많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없었다니ㅠㅠ 대학병원 생각을 못했네용

    2. subcomment icon

      제가 출산을 대병으로 해서 자연스럽게 소아과 예약을 다 잡아주셔서 정기검진+예방접종을 대병에서 하고 있거든요 대벽은 거의다 예약제라서그런지 많을땐 많긴 한데 저렇게까지 많지는 안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예방접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