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기가 열이 많아서 샀는데 싫어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시트 다들 잘 사용하시나요?
수유시트 사용법 있으면 공유좀 해주세요 누운 자세 말고 세워서 수유하려하니 도저히 자세가 나오지 않아 쳐박아두고 있습니다ㅠ 턱을 약간 들어준 뒤 수유하는 편이라 시트에서는 턱 들기 자세가 안되네요 그냥 처분하는게 답일까요
댓글
28
전 수유할땐 쓰지않는데🤔아기가 어려서 폭신한 곳은 안좋다고해서 수유시트 + 역방쿠 조합, 수유시트 + 바운서 조합으로 잘 쓰고 있어요!!남편은 수유할때 수유시트 편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남편이 수유자세를 잘 못잡던데.. 남편 써보라고 해야겠군요!^^
저는 시트에 앉히면 고개가 안 젖혀져서 트림시킬때 사용해요 ㅋㅋㅋ 앉혀놓고 좀 세워주는 용도??

고개가 세워지니 트림 용도로도 괜찮겠네요
전 메쉬랑 일반이랑 두개나 준비해뒀는데^^.. 무용지물ㅋㅋ 신랑이 처음에 뭔지 모르고 허벅지 보호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허벅지보호대...지나가다 뿜고 갑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 허벅지 보호대
우리아가는 수유시트 작아서 다삐져나와요 먹다 쭉쭉이하면 그냥 쭉 내려옵니다ㅜㅜ 3번정도 앉혀먹엿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