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ㅠㅠ

29일차 4.1키로 남자아이에요ㅠㅠ 황달끼가 있는것 같아 병원가서 채혈하니 10.5로 걱정할 정도는 아닌데 모유를 당분간 끊어보자고 하셔요.. 원래는 직수 9번, 분유 1회 100ml 먹던 아기인데 분유 60ml는 2시간 간격, 80ml는 3시간 간격으로 먹이라고 하시네요ㅠㅠ그래서 병원 다녀와서 80 먹이니 1시간 조금 넘으니 보채고 배고픈지 잠도 못자네요.. 쪽쪽이도 아기띠도 거부하는 아이라 힘드네요.. 다들 수유양과 시간 잘 지켜지시나요?

댓글

10

  1. 저희 아들은 평균 100인것 같구 그때그때 달라여 ㅜㅜ 총량만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2. 도겸이 4.3kg 120-140 먹습니다. 중간에 100도 먹기도 하지만...? 남아이니까 +20 정도는 더 주셔도 될거 같아요. 어설프게 배고프니 텀도 깨지고 잠도 잘 안자고 보채는거 같드라구요 ㅠㅠ 총량만 1,000 안넘게 해서 저는 유두리 있게 먹이고 있습니다. 그렇게 해서 지금 44일차인데 요즘은 새벽에 4-5시간 푹 자네요.

  3. 저는 28일차인데 직수 9-10번 하는거같아요 ㅜㅜ 수유텀이 예전보단 늘어났지만 거의 2시간 텀인거같고 애기가 먹고싶어할때마다 물리고있는데 텀이 넘 짧다싶을때는 분유 80 타먹이면 다 먹을때도 있고 60정도 먹을때도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 방금 100 줬는데 아가가 배 많이 고팠는지 4분 컷 했어요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에고 배고팠나봐요 ㅠㅠ 애기들이 알아서 조절하는것 같기도해요🥲

    1. subcomment icon

      오ㅠㅠ감사해요!!!!

  4. 저는 45일차 남아에요 현재 130ml 2시간30분- 3시간 텀으로 먹고있어요 새벽엔 네시간텀으로 먹고있어요 ㅠ 저희아기도 배고프면 보채고 못자는 성격이라 총하루 1000만 안넘기려고 하고잉어요

    1. subcomment icon

      몸무게는 어느 정도 될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몸무게는 일주일전에 재보고 안재봐서 잘모르겠는데 일주일전에는 4.5kg이였어요! 일주일전엔 수유량저도 100이였는데 모자른거 같아서 30추가해서 130먹이고있어요! 트름시키고 안고있어도 용도 많이쓰고 잘 게우는 아기라 그냥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ㅜㅠ계속 신경쓰자니 너무 스트레스 받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량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