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살아계시나요?

이제 34일차인데 전 너무 힘들어요 ㅠㅠ 몸 뼈는 아프고 이젠 팔꿈치까지 아프네요 ㅎㅎㅎㅎ 요번주면 산모관리사님 마지막인데 어찌하나 걱정이예요 낮엔 천사처럼 먹고 잠만 자는데 저녁 8시만 넘으면 배앓이 ,잠투정 , 분수토까지 미치겟네요 ..어제도 새벽 6시까지 울다 지쳐 잠들고 유튜브에서 쉬소리 틀어주니 그나마 잠들더라구요 토하는 아가라 누우면 주루룩 개워내서 기본 1시간은 안고 잇어야하고 ..거기에 유축까지해야하니 하루가 너무 짧아요 통잠을 자본지가 언제인지 ....하루 2시간이상 자는건 사치가 됏엇네요 73키로 찍던 몸무게는 54까지 빠지고 50일 100일에 기적이 오긴오겟죠??

댓글

35

  1. 진짜 힘들죠 ㅠㅠ 그래두 그 기간 견디니 애기가 길게 자기 시작하면서 엄청 수월해져요!! 조금만 더 힘내보자구용 ㅎㅎ

  2. 제바아알 ㅜㅜ 4시간만이라도 내리 자고 싶어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저 이제 재우고 소파에 누워요 잠투정인지 자꾸 안고잇어야 자고 5시 맘마 타임인데 에휴 자게 냅두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3. ㅠㅠ몸무게가 너무 빠지신거아니에요??ㅠㅠ 슈쥬님 건강도 체크하시면서 육아하세욤 ㅠㅠ 결국 체력전! 장기전! 이겠죠 ㅠㅠ사실 저도 오늘부터 허리가 너무 아픈데 입맛은 좋은거보니 살만한가봐요 흑

    1. subcomment icon

      임신 막달에 엄청 부어서 하루 2키로씩 불더라구요 붓기가 정말 장난아니였어요 😑

  4. 일주일 있음 50일인데 과연 기적이 와줄지ㅜㅜ 슬슬 피로도 스트레스도 쌓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50일 100일 기적온다니 참아봐요 ㅠㅠㅠㅠㅠ 분명 올꺼예요!!

  5. ㅠㅠ힘드시죠 지금이 제일 힘들때긴 해요 그나마 저는 이제 44일차여서 좀 괜찮은거 같아요! 그치만 점 점 나아질꺼니까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시간 지나면 통잠 잔다고 하니 그날을 기다려요 ...우리 모두 화팅해요 3월생 맘들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살아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