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엘레비트만 먹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철분제
철분제 얘기가 많이 나와서요 혹시 어떤것들 드시나요? 솔가철분도있더데 그런것도 괜찮은가요?
댓글
3
저는 8주차인데 하혈이 계속 있어서 미리 철분 먹는데 쁘띠엔 아이엔c먹고있어요! 비타민 c가 같이 들어 있어서 흡수가 잘된다 해서 먹고 있는데 성분도 괜찮고 냄새에 엄청 애민한편인데 특유의 철분약 냄새가 없어서 먹기에 좋아서 저한테는 맞는거 같아요
저는 철분 비타민c 같이잇는거 먹어요 그래야 흡수가 잘된데용...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