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시간 ?

11주 4일 된 산모입미다 집 근처 분만안하는 산부인과에 다니구 있는데 초음파 볼때마다 1분-1분30초 정도만 봐주시더라구요 .. 지금은 아가 크기가 작아서 딱히 볼게 없어서 시간을 적게 보는건지 다른 분들도 그러시는건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초음파 보면 아가크기 > 심장소리 듣고 땡이에요 .. 다른 맘님들은 어떠신가용 ?!?

댓글

7

  1. 저도그래요ㅠ 그런데 저희는 초음파사진 안뽑아주고 저희가 직접 하루무료2장 뽑을수 있는 프로그랭이라 집에서 초음파 보고온사진 다뽑아요~~ 귀한사진인데 앨범에도 넣을겸ㅋㅋ 아 저는 8주부터는 5장정도의 초음파사진을 주시더라그요 영상은3~4분짜리이고~

  2. 쌤 스타일마다 다른가보네요ㅠㅠ 저희 병원은 애기가 쫌 커야 오래 보여주긴하드라구요..

  3. 애기보러가는건데 너무 짧게보여주는거같아요ㅠㅠ 저희는 유명한쌤께 첫째도 맡기도 지금 둘째도.. 5분 조금 안되게 봐주시는것같아요 움직일때까지 기다려주시고 여기저기 보여주신다고..

  4. 그전에는 2분내외 였던거 같고 11주면 그래도 아기가 팔다리도 생기고 활발하게 움직여서 볼꺼 많은데 쌤마다 다르더라고요. 저는 가끔가는 병원은 진짜 짧게 보여주고 너무 아쉬웠어요. 분만까지 쭉 다닐 병원은 다행이 오래 보여주시고 설명도 해주시고 쌤이 더 보자고 하세요 4분 봤어요 10주차때

  5. 쌤들 스타일? 인 것 같아요 저는 10주에 5분 보여주더라구용 그 전 주는 다 2분 내 였던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