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까꿍맘 반가워요 태명이 같네용^^ 저도 내일 보러가는데 저렇게 귀여운젤리곰 보고싶네용♡ 저요즘 왔다리갔다리해서 남편이 좀 착잡한 표정 자주짓더라구요…ㅋㅋ임신했으니 그러려니~ 해요 저도 일다니다보니 태교에 신경쓰기가힘드네요ㅠ사람들이랑 부딪히는것도 짜증나구ㅠㅠ몸이 힘들어서 그런가봐요.. 우리 힘내용❤️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까꿍이 보고왔어요~

오늘 9주차 3일 배로 초음파검사도하고 까꿍이 손발도 보고왓어요~~ 주수에 맞게 딱 자라주고있어서 얼마나다행인지ㅜㅜㅜ 요즘 다른 예비맘들과 다르게 짜증이너무 나요 지금도 짜증이낫다가 수그러드는중 ㅜㅜ ㅋㅋ 왜이럴까요....? 신랑은 초음파사진보고 좋아라하는데 저는왜 그냥 그저 잘자라고잇네 신기하네가 끝인지;; 짜증이 계속나서 애기한테 나중에 영향이가는게아닐까 하는생각도 들어요😭😭😭
댓글
5
너무 행복하죠ㅎ 근데 짜증도 많이 나요 ㅜ

탈퇴한 유저
호르몬 때문인것 같아요ㅜㅜ저도 자뀨 첫째한테 화를 너무 내요 짜증내고 너무 심해진것 같아요
저두 그래요ㅠㅠ호르몬 때문인것 같아요!! 초기엔 얘기하다가도 눈물이 나서 엉엉 울고 지금 12주쯤 되니 요즘엔 그정돈 아닌데 짜증도 나고 좀 예민?한것 같은 느낌이예요ㅠㅠ
다 호르몬때문이죠 뭐. 우울증이 오기도 한대요. 초기 지나 중기되면 괜찮아지지 않을까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