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포그내슬링 쓰시는분들께 여쭤봅니당

29일차인데 신생아는 개구리 자세로 잡아주라더라구요. 근데 제가 자세를 잘 못잡아서 애기 발목에 불편하게 자국이 남아서요 ㅠㅠ 그냥 다리 빼고 써도 될까요? 오늘 다리 빼서 써봤는데 애기는 편안해해요 ㅋㅋ 고관절때문에 벌써 다리 빼면 안되는건가 싶어서요🥲다들 어떻게 쓰고 계신가용

댓글

11

  1. 다리빼고 한번 착용만해봤는데 무릎뒷쪽 슬링에 접히는부분이 빨갛게 자국이나서ㅜ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앗 그래요? 전 다리빼고는 또 괜찮더라구요 ㅋㅋ 슬링 착용이 영 어렵네요🥹

  2. 저도 포그내 쓰는데 다리 하나는 꼭 나오더라구여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 다리 두짝 다 꺼내놓으니까 애기는 더 편해하는거같아요 확신만 없을뿐🥲이제 서진이는 다리두개다 꺼내써도 되겠는데요?🥹

  3. 오늘 유툽찾아서 슬링 해줬는데 원래 다리빼고 쓰는거 아닌가요...?😱 오늘 하루종일 그러고 있었는뎁...

    1. subcomment icon

      원래 다리빼는건데 신생아때는 개구리 자세해준다고 본거같아서요😂 그런데 자세 제대로 못잡아서 그냥 저도 오늘부터 다리빼고 썼어요!ㅋㅋ

  4. 저는 32일 오늘 첨써봤는데 최대한 다리자세잡으면서 넣어줬어요 애기가 불편하면 빼서 다시넣어주고 다행히 잘있어주었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개구리자세 성공하셨나봐요 !! 슬링자체도 익숙치 않아서 자세잡기는 더힘드네요😅 발목종아리?쪽에 접힌불편한 자국남아서 어제 깜놀했거든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완벽하게 성공은 아니였어요ㅠ 근데 잘 있어주더라고요~ 저도 슬링은 처음 써보는거라 여러번 멘붕을 경험하며 외출을 위해 썼어요 얼른 아이가 편히 있을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해보아요😊 아직 발을 빼는건 겁이나서 못하겠어요ㅠㅠ

  5. 해윤이 내일이면 30일 아닌가융? ㅎㅎ 어디선가 30일 지나면 빼도 된다고 본거같은데 저는 영 자세가 불안해서 슬링 내다버리고 베이비뵨미니 당근했어요ㅜ .....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ㅎㅎ 로균이가 오늘30일 이겠네요 ! 다리빼고는 잘있긴한데 이래도되나 싶더라구요 ㅋㅋ 베이비뵨도 많이쓰시네요 🫠올인원 샀어서 빼박 포그내사용이에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