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빼고 한번 착용만해봤는데 무릎뒷쪽 슬링에 접히는부분이 빨갛게 자국이나서ㅜ 괜찮은건지 모르겠어요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포그내슬링 쓰시는분들께 여쭤봅니당
29일차인데 신생아는 개구리 자세로 잡아주라더라구요. 근데 제가 자세를 잘 못잡아서 애기 발목에 불편하게 자국이 남아서요 ㅠㅠ 그냥 다리 빼고 써도 될까요? 오늘 다리 빼서 써봤는데 애기는 편안해해요 ㅋㅋ 고관절때문에 벌써 다리 빼면 안되는건가 싶어서요🥲다들 어떻게 쓰고 계신가용
댓글
11

앗 그래요? 전 다리빼고는 또 괜찮더라구요 ㅋㅋ 슬링 착용이 영 어렵네요🥹
저도 포그내 쓰는데 다리 하나는 꼭 나오더라구여 ㅋㅋㅋ

ㅋㅋ 다리 두짝 다 꺼내놓으니까 애기는 더 편해하는거같아요 확신만 없을뿐🥲이제 서진이는 다리두개다 꺼내써도 되겠는데요?🥹
오늘 유툽찾아서 슬링 해줬는데 원래 다리빼고 쓰는거 아닌가요...?😱 오늘 하루종일 그러고 있었는뎁...

원래 다리빼는건데 신생아때는 개구리 자세해준다고 본거같아서요😂 그런데 자세 제대로 못잡아서 그냥 저도 오늘부터 다리빼고 썼어요!ㅋㅋ
저는 32일 오늘 첨써봤는데 최대한 다리자세잡으면서 넣어줬어요 애기가 불편하면 빼서 다시넣어주고 다행히 잘있어주었네요ㅜㅜ

개구리자세 성공하셨나봐요 !! 슬링자체도 익숙치 않아서 자세잡기는 더힘드네요😅 발목종아리?쪽에 접힌불편한 자국남아서 어제 깜놀했거든요 ㅠㅠ

완벽하게 성공은 아니였어요ㅠ 근데 잘 있어주더라고요~ 저도 슬링은 처음 써보는거라 여러번 멘붕을 경험하며 외출을 위해 썼어요 얼른 아이가 편히 있을수 있도록 열심히 연습해보아요😊 아직 발을 빼는건 겁이나서 못하겠어요ㅠㅠ
해윤이 내일이면 30일 아닌가융? ㅎㅎ 어디선가 30일 지나면 빼도 된다고 본거같은데 저는 영 자세가 불안해서 슬링 내다버리고 베이비뵨미니 당근했어요ㅜ .....

맞아요 ㅎㅎ 로균이가 오늘30일 이겠네요 ! 다리빼고는 잘있긴한데 이래도되나 싶더라구요 ㅋㅋ 베이비뵨도 많이쓰시네요 🫠올인원 샀어서 빼박 포그내사용이에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