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ph365먹는데 조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듀오락 먹고 된똥 싸요 ㅜㅜ
조리원에서는 말랑똥 싸다가 집에 와서 유산균 넣어줬더니 바로 된똥 싸더라구요 ㅠㅠ 첨엔 원인을 모르다가 검색해 보니.. 듀오락 먹고 된똥 쌌다는 글들 보고 알았어요.. 어제오늘 듀오락 안 넣어보니까 말랑똥 잘 싸네요 ㅠ0ㅠ 혹시 듀오락에서 유산균 바꾸신 분 계신가요? 어떤걸로 바꾸면 말랑똥 잘 쌀까요? 워낙 애바애라서 어떤걸로 바꿔야 할지.. 넘 고민이에요 ㅜㅜ
댓글
11

저도 바이오가이아 다 먹음 먹여보고 싶은데 호비언니 비타민D도 사서 먹이십니꽈???

네 ㅋㅋ 같은 회사거 사서 먹이고 있어용 ㅋㅋ 번거롭긴 하지만 유산균 제품이 만족스러워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당 ㅋㅋㅋ

오호!!! 답변 감사합니다 🙏🙏🙏

저 이번에 ph365 비타민 디 사서 먹이고 있어요! 한 포 다 먹이시나요? 저는 처음이라 반포씩 나눠서 먹이고 있는데 한 포로 늘릴까 생각중이에요 ~~

전 애초에 한포 다먹였어용!! 72일차입니다!!
제가 딱 그 경우 였습니다. 듀오락 먹이다가 바이오가이아로 바꾸곤 똥이 좀 질어 졌어요 거기에 (+) 일동후디스 초유밀 PH365도 좋다고 들었습니다. 이건 가루형이고 비타민D가 포함 되어 있진 않고 따로 먹여야 하더라구요.

오 도겸맘님 반가워요! 같은 경우였다니 ㅜㅜ 듀오락이 된똥 만드는 경우가 많은가봐요 ㅠㅠ 2병이나 샀는데 .. 흑흑.. 바이오가이아랑 일동후디스 초유밀 같이 넣어서 먹이시나요? 일동 초유밀은 샘플 받은게 몇 개 있는데 먹여보고 결정해야겠어요. 이럴때 샘플이 유용하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2병 산거 그대로 냉장고에 있어요 🥲🥲🥲 바이오가이아는 액상 그대로 아침에 8~9시 수유전에 입에 직접 5방울 넣어주고 초유밀은 저녁시간 수유전 약간 간식처럼 분유 20미리 + 1포 타서 먹이고 있습니다!

아 그렇군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

별 말씀을요!!! 토복이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