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00넘기지만 않음 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양
밤에 기저귀를 4-5번 갈고 우유먹었는데 자는 시간이 점점 늘어서 기저귀도 1-2번 분유도 1-2번정도 먹고 있는데 분유양을 좀 늘려줘야할까요? 44일아가에요~! 양은 충분해서 잘자는거 같은데 오늘은 6시간을 자서 .. 좀 늘려줘야하나 고민이네요! 140씩 3-3시간 30분 간격으로 먹거든요!
댓글
3
와 140.. 아가가 더 먹으려고 하면 늘릴 수 있겠는데요?

더먹으려고 하는거같진않어요! 140먹어도 엄청 잘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