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마다 정말 맞는 분유가 있나봐요 ㅋㅋ 전 잘 안녹고 거품 생겨서 당근 했어여 ㅜ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바꾸고 황금변봤어요 😊

명작 120ml 수유텀 3시간에서 압타밀 135ml로 바꾸니 수유텀이 4시간반까지 확실히 늘었어요. 명작을 먹을땐 녹변에 가까운 어두운 묽은변만 계속 봐서 산후도우미 선생님이 걱정하시고 압타밀로 분유바꾸는걸 추천해주셨어요. 명작이 액상분유도 있고 구하기도 쉽고 달달해서 체중이 잘 는다고 하여 명작을 계속 먹이고 싶었는데 1주일정도 고민하다가 계속 묽은변만 봐서 매일아이에도 문의해보고 삐뽀삐뽀에서도 괜찮다곤 했지만 괜히 걱정이 돼서 압타밀 이마트용으로 바꿨더니 정말로 황금변을 보기 시작했어요! 꾸덕하고 색깔도 노란 황금변을 보니 분유 바꾸길 잘했어요 😊 닥터브라운+더블하트 모유실감 1단계로 젖병을 쓰고있는데 2단계로 올려줬다가 아기가 수유를 마치고 엥엥 울고 힘들어하더라구요 ㅠㅠ 수유하고 처음보는 표정이라 많이 당황했어요 ㅠㅠ 다시 1단계로 바꿨어요 2단계는 아직 버거운가봐요 😊 소중한 우리 꾹꾹이 아프지말고 잘 자라줘서 고마워!
댓글
9

맞는분유 찾는것도 아기도 힘들 엄마 힘드네요 ㅠㅠ
축히드립니다 !ㅎㅎ 1일1똥이랑 황금변이 쉽지가 않더라구요

맞아요 황금변이 아니면 괜히 미안하고 그러네 ㅠㅠ 잘먹고 응가 잘 해주면 너무 고맙네요 ㅋㅋ
압타밀 누트라로 바꾸셨나요 푸트라로 바꾸셨나요!?

누트라에요!

저는 푸트라 프래 내수용 샀는데 배앓이 하는거 같아서 누트라로 바꾸려고 했거든요! 저희 아가는 1일 1똥이 아니라 5-6번씩 싸서 너무 힘들었어여....😂
축하드립니다!!! 정말 아기마다 맞는 분유가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엄마가 잘 찾아 주셔서 대단하십니다. 저도 도겸이 황금변 보면 너무 기뻐요 😀😀😀 꾹꾹이 앞으로도 황금변 쭉 가즈아!!!

꾹꾹이도 도겸이도 황금변 가즈아!!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