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물 나오는 거면 가보시는게 좋겠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한달넘었는데 진물 나신분 있나요ㅠㅠ
제왕 상처 끝부분에 진물이 조금 나오는데.. 인터넷찾아보니 삭는실이 안맞앗던 경우나 지방이 많은 분들..? 경우 그럴 수 있고 고름차서 빼신분도 계시고 그냥 드레싱하고 항생제 처방받으신 분들도 계시고 최악의 경우엔 다시 수술하신분도 계시더라구요ㅠ 진물의 양이 많진 않고 한방울 맺힌거 봣고 팬티윗라인에 살짝 묻어잇네요ㅠㅠ 쫄보라 그런지 너무 겁나네요..
댓글
7
저는 진물 나와서 병원 가니 안에 차있는 거 눌러서 빼주시고 항생제 처방해주셨어요 항생제 먹으면서 물 안 닿게 하니 아물었어요!

저두용!!

혹시 두분 다 진물 난 부분이 부어있으셨나요?

살짝 땡땡하게 부었었어용
진물 나올땐 병원에 가셔야 하는 걸로 알고잇어요!
팬티 윗라인에 뭍어 나올 정도면...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