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 많이 빼셔야겠어여! 저 오늘 메쉬 커버 왔어영 ㅋㅋㅋ 다시 개시 해야겠어용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이렇게 사용하는게 맞나요?

라라스베개 높이 괜찮아보이시나요? 설명서대로 했는데 맞는지 잘 모르겠어서요 머리높이가 좀 불편해보이나요? 도와주세요🤔
댓글
6

넵!!! 서진이도 단단이도 태열 안오르기를🙏🏻🙏🏻
다른말이지만 아기 팔부분 너무 귀여워요 아가새 같아요^^*

앗ㅋㅋㅋ쪼록이맘님 감사해용 아기새 넘나 공감이에요🐤

탈퇴한 유저
아기 팔 감싸는 부분 솜 조금 많이 빼주시고 토끼머리 부분 솜은 다 빼야해요~~나중에 크면 넣으래용

오오 빛나님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