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 38일차

궁금한게 있어서 처음 글올려봐요ㅠ ㅎ 안아서 재우다가 눕히면 무조건 우는날이 있고 완전 푹 잠들었을경우엔 라라스베개에 눕히면 잘 자는 편입니다 아직 등센서가 생겼다고 하기엔 맞는건지 아닌건지 헷갈려요.. 또 평소 배고프거나 기저귀 갈려고 할때, 아님 속이 안좋으면 울고 칭얼거리는 편이었는데 어제부터 저녁 아무리 달래도 달래지지 않는 울음이 시작됬네요.. 평소 편안해하는 자세로 토닥여도 계속 우는데 이건 원인이 뭘까요…

댓글

6

  1. 저 35-36일차에 그랬어요ㅜㅠ아기도 크느라 힘든 시기가 있나봐요!세워서 마주보고 안는자세를 좀 편안해 했고, 너무 칭얼거려서 못자면 안고라도 1타임정돈 푹 재워야 아기도 덜 힘들다고 이모님이 이야기 하시더라구욧🥲

    1. subcomment icon

      아고 고생하셨겠어요.. 많이 안아줘야겠어요

  2. 그런 때가 있더라구요 ㅜㅜ 뭘해줘도 칭얼 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ㅜ히응 애기~~~ 본인도 힘들겠어요

  3. 크느라 아파서~? 성장통 같은? 그러면 따뜻한 욕조에 5-10분 정도 목욕까진 아니고 어른들도 반신욕 하듯 담가줬다 빼면 뼈마디마디도 좀 풀리고 노곤노곤해져서. 잘잔단 말씀 해주시더라구요 이모님이~ 근데 그것도 이유가 아닐 수도 있지만, 일단은 트라이 해볼수 있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흐아 그 시간 근처로해서 목욕시켜봐여겠어요!! 감사합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생후 38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