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클리닉을 다녀오니 오히려 단유생각되네요

모유수유클리닉을 신청해서 다녀왔어요. 어제, 엊그제 이제야 수유텀, 잠 패턴 맞춰졌구나했는데 다녀와서 다깨졌네요.. 저는 혼합하는데 애기가 모유를 먹다자고 잘안먹어서 양쪽 30분을 먹어도 보충으로 120을 먹어요. 그냥 분유만 먹어도 120 먹구요.. 유축하면 80정도 나오는데 애가 못먹어서그런지 비워지는 느낌이 없어요.ㅠㅠ 모유수유클리닉 선생님이 분유보충 100으로 줄이고 텀도 1시간 줄여보라하시더라구요. 3시간 안넘어가게.. 지금은 낮잠 오래자면 4시간 넘기도 하거든요. 보통 3시간이구요. 밤잠은 자게두고 낮엔 양 줄이고 텀 줄이라는데 3~4시간에서 2~3시간 줄이는게 의미가 있을지... 100으로 줄이니까 잠못자고 다음수유텀까지 계속 칭얼거리네요ㅠㅠㅠ 애기깨우면서 먹이래서 더 열심히 깨우며 먹이는데도 깨우기도 너무 힘들고 120먹으면 배불러서 잠 잘자는데 100주니까 등센서도 장난아니고... 이게 뭐하는건가 싶어서 클리닉다녀오니 오히려 단유생각이 드네요. 담주까지 이거저거 해오라고 알려주셨는데 또 그렇게 하기싫은 청개구리마음ㅜㅜ 지금 생리해서 더 그런가봐요..완모가아니어서 그런지 첫생리 터졌는데 생리는 생리대로하고. 자연단유 검색해보고있네요.

댓글

4

  1. 헐.. 저도 곧 그날이 다가오겠네요 ㅜㅜ 흑흑 모유수유 지금까지 하신것도 대단해요 ㅜㅜ 전 단유하고 광명 찾았습니다..

    1. subcomment icon

      첫생리 양 많네요..입는 오버나이트 다시 꺼냈어요ㅎㅎㅎㅎ 생리대탈출하자마자 바로 생리라니ㅠㅠ

  2. 엄마가 여태까지 노력하신 것만으로도 저는 대단하다 생각 합니다. 저도 오늘 첫 생리 터졌는데 유축까지 하시며 아기 돌보시려니 많이 피곤 하셨겠어요.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한거 같아요. 아무쪼록 어떤 방향이든 좋은 결정 내리시기를 바랍니다. 육아팅입니다!!!

    1. subcomment icon

      ㅠㅠ위로가되네요..그날이라 더 예민해진거같아요..릴렉스하는 중입니다..그래도 오늘부터 일주일 남편이 출산휴가 나머지 써서 낫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