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 질문있어요!!

임산부일때 글이랑 댓글도 자주 남겼는데 육아에 치여ㅠㅠㅠ베동 눈팅만 하고있는 요즘이에용 다름이 아니라 토리가 30일부터 110ml씩 세시간반 간격으로 히루 총 770ml정도 먹어왔는데요 오늘 39일차인데 아기가 좀 더 잘자게 되고 의도치않게 수유텀이 늘어서 네시간마다 먹이고 있는데 하루총량이 줄어들거같아서요~!!! 수유량을 늘이는게 맞을까요? 120ml씩 여섯번 먹이면 하루 총수유량이 720ml로 줄어드는데 이게 맞는걸까요😭😭

댓글

4

  1. 저희 아들은 900-1000은 꼭 맞추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똑똑이 서진이💗 아이들 배고프면 알아서 신호주는거 넘 신기하고 귀엽오용

  2. 도겸이 기준에는 39일차부터 낮시간에 120 -> 140 좀 늘려주고 총량은 800 정도 되었고 점점 140 먹는 횟수가 늘더니 지금은 45일차 총양 평균 900~950 정도 됩니다! 몸무게는 4.5kg 될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용!!!🥹저도 오늘부터 수유량 늘려보려구요 크크 수유량 는 김에 통잠도 자주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수유텀 질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