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 유팡은 건조기능 약하지 않나요?? 그래서 최대한 물기 없애고 소독기 넣어야 되고 지금 새로 나온것들 부터 건조기능 좋아진걸로 알고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건조 잘되시나요?

당근에서 예전에 유팡 삿는데 중고라그런건지 건조가 너무 안돼요 세네번정도 돌려요... 소독도 잘되는건지 의심스럽고 유팡 원래 한번만 돌려도 바짝 건조되나요?
댓글
9
넹 저도 물기털어서 넣어야지 다마르고 씻어서 그냥넣으면 두번돌려야해용 ㅎㅎㅎ
탈탈 털어서 넣어야 잘 마르긴 하더라구여 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요고 쓰는데 물기 탈탈 거의 다 털어서 넣어요! 좀 잇는 상태로 넣으면 다 안마르더라구요..ㅠ
네 한번 돌리면 물기없이 바짝 말라있어요~ 뽀송하게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