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젖병들 uv권장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다들 쓰는것 같아요! 어차피 젖병도 3개월 주기로 교체해야하니까요 ㅎㅎ 저도 모윰쓰는데 권장하지 않는다지만 유팡 잘쓰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다 잠드는 아기ㅠㅠ
46일차 아기인데 신생아때는 자면서도 계속 빨긴했거든요 근데 지금은 초반에만 열심히먹고 중간부터 거의안빨고 곯아떨어져버려서 계속 깨워서 먹여도 수유시간이 30-40분씩걸리고 흔들어깨워도 안일어나서 30-40분동안 70-80밖에 못먹이고 수유마친적도있어요 원래 거의 3시간이상텀지키고 110-120씩 먹던아기이고 계속 꿀떡꿀떡 먹어서 수유시간 20분 안넘겼던거같은데 요며칠저러네요 왜그런지ㅠㅠ 젖병여러개 써봤지만 신생아때는 조리원에서먹던 젖병이 제일 익숙할거같아서 그린맘ss단계로 쭉 먹여왔는데 이제 신생아 벗어나면서 아기한테 젖꼭지가 너무 작은거같긴하더라구요 그래서 먹여봤던 젖병중에 괜찮았던 더블하트로 갈아타려고 오늘 젖꼭지s사이즈로 좀더 사왔는데ㅠㅠ 젖꼭지사이즈 바꿔줘야되는게맞겠죠? 밥먹다잠들어서 다 못먹인적 있으신가요?ㅠㅠ +아 그리고 더블하트젖병은 uv소독기사용하믄 안좋다는디..매번열탕소독할수두없구..ㅎㅎ더블하트젖병 쓰시는분들 소독기안쓰시나요?
댓글
4
저 더블하트 쓰는데 소독기 쓰고 있습니다 젖꼭지 s쓰셔도 될거예요!!
도겸이 45일차 더블하트 S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 빨다가 지쳐서 힘들어도 그렇다 하드라구요!!! 더블하트 PPSU 인거 같은데 저는 모윰 사용 중이고 유팡 쓰고 있습니다! 일주일 1~2번 열탕소독 하구요!

탈퇴한 유저
네!! 저는 30먹고 잠들면 엥..그래 자라.. 하고 밤에는 그냥 재워요! 자는거 억지로 깨워서 먹이면 사레들리고 배앓이하고 그래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