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는 깨워서 먹였어용 ㅋㅋ 지금은 낮이면 깨워먹이고 밤에는 안깨우고 일어날때까지 냅둬요 ㅎㅎ 통잠 연습!!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잘자는 신생아 깨워야하나요??
오늘로 29일차 신생아 입니다! 목욕하고 분유 90ml 먹고 8시9분부터 자기 시작해서 아직까지 자고 있는데ㅜㅠ 신생아는 탈수가 와서 4시간 넘으면 깨워서 먹여야한다고 하도라구요ㅜㅜ 4시간이 넘어가면 깨워야하나요??
댓글
7
신생아 땐 깨워야지요~~
저는 저도 좀 쉬려고 안깨웠어요ㅋㅋ
저도 30일 이후에는 굳이 안깨우고 애가 배고파서 칭얼댈때 먹이기시작햇어요~
총량 잘 지켜서 먹고 있다면 안깨워도 된다고 들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