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집이랑 구조가 같아요!! 저는 방한번 바꿀 생각으로 아가때는 안방맞은편 혼자 안전하게 자기시작할 때 현관쪽 방으로 옮겨줄 생각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방 따로 만들어주신분들

몇일뒤 이사예정이에요!! 아가방을 작지만 안방과 가까이 해줘야할지 좀 더 넓은 현관앞으로 해줘야할지 고민이 되요ㅠ 성공할진 모르지만 나중엔 분리수면의 야무진 꿈도 갖고있어서요 ㅎㅎ ....😂 아기 방 따로 만들어줘서 쓰고 계신 맘들중에 어떤게 더 편하신지 궁금해요 ~~~~~!!
댓글
6
큰방이 좋지 않을까용??!!
애기가 커서도 살거라면 저라면 넓은 방으로 만들 것 같아요 ㅎㅎ 아이 크기전에 이사 계획 있으시면 작은방!
저도 넓은방이요! 갤럭시탭에 cctv연동해서 틀어놓고 쓰려규여!
저는 좀 더 넓은 현관쪽으로 아기방 만들기는 했어요!!! 안방 맞은편에 방이 있긴 하는데 그 방이 베란다랑 이어져 세탁기도 있고 보일러 돌아가는 소리 들릴거 같아서요. 그렇지만 않다면 안방 맞은편으로 아기방 했을 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