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플렉스로 사둬서 같이 쓰는 중,,, 사이즈 맞추기도 힘들고 두 개 가지거 다니기도 힘들 것 같아서 플렉스로 했는데 착용하는 거 익숙해지니까 너무 좋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코니아기띠 산지 2주됏는데 1+1 행사하네용 ㅠㅠ
살려고 고민햇던분들 잇음 사시면 좋을거같아여 아빠사쥬 엄마사쥬 두개 사면 될거같아여 저는 아빠랑 엄마 중간 사이즈로 삿다가 남편은 작고 저는 헐렁해서 한두번 시도해보고 구석에 짱박혀잇네요ㅠㅠㅠ 다른거도 할인 많이하던디 구경가보세유 ㅋㅋ
댓글
3
오 전 포그내 맥스 샀는데 슬링 하는게 넘 힘들어여 ㅜㅜ
헐…저도 엊그제 구매했는뎁..뗩..🥲 저는 사이즈 조절되는 코니플렉스로 사서 남편도 저도 같이 사용하고 특히 전 엄청 잘쓰고 있고든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