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하루 앞서는 쨈콩이가 매운맛 보여준다니 잘자고 있는 복순이에게 너도 내일...설마... 하게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1일차 원더윅스 맵네요...
겨우 안아 재워도 30분이면 기상해서 밥달라고 아주 서럽게 울고 ㅜ 쪽쪽이 물려서 겨우 재우면 또 30분만에 기상.... 130을 주는데도 중간트름한다고 끊으면 자지러지고ㅠ 밤낮 모든 수유텀에 이 난리라 아기띠 하루종일 이네요😇 맘같아선 달라는대로 다 주고싶은데 이미 총량 1000이라 모자라는건 아닌거 같고... 도대체 어찌해야하나요 ㅠㅠㅠ 멘탈과 체력 바사삭이네요 2주나 간다니 실화인가....
댓글
17

애바애라고 그냥 지나가는 아가도 있다하니.. 복순이는 무사 통과 하시길 바랄게유🥲

ㅋㅋ 하필 오늘 병원다녀와서 넘 잘자고 있어서 내일이 더 두렵네요 ㅋㅋ
알다가도 모를.. 아가의 마음 ㅜㅠ 힘내세요 ㅜㅜ

ㅜㅜㅠ 백일만 바라봅니다... 그러면 회사 복귀라 우울하네여 ㅋㅋㅋㅋㅋㅋ
ㅠㅠㅠ맞아요 아기띠..딜레마 계속 안고있우니 태열... 좋아지는듯하다 또 올라오내요

에어컨 틀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저는 지금도 추운데 ㅋㅋㅋㅋ ㅠㅠ
하루마미님 말씀 맞는거같아요. 몇타임 못자니 더 칭얼대고 못자요 ㅠㅠ 전 지금 두번째 원더윅스를 겪는 중인데 허리가 끊어질것같아요 ㅠㅠ 매일 순한맛 매운맛을 왔다갔다합니다

미래도 지옥인가요? ㅠㅠㅠ 계속 안고돌아다니니까 발뒤꿈치도 아파서 조리원에서도 안신었던 슬리퍼 보고있어요 ㅋㅋ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아기도 너무 못자면 피곤해서 더 못잔다고 2-3타임 못잤으면, 다음 수유 후에 안고 잠들면 눕히지말고 1시간이라도 그대로 푹 재우라고 하더라구요~혹시나 도움될까해서 적어봐요ㅜㅜㅠ화이팅

ㅜㅜ 아기띠를 내려놓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오래안고있으면 땀을 뻘뻘흘리고 태열올라와서 더워보여서 풀어주는데 그럼 또 깨고 ㅠㅠ 딜레마네용 ㅠㅠ

더우면 아기들도 불편해서 푹 못잘텐데ㅜㅜㅠㅠ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서 어째용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