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1일차 원더윅스 맵네요...

겨우 안아 재워도 30분이면 기상해서 밥달라고 아주 서럽게 울고 ㅜ 쪽쪽이 물려서 겨우 재우면 또 30분만에 기상.... 130을 주는데도 중간트름한다고 끊으면 자지러지고ㅠ 밤낮 모든 수유텀에 이 난리라 아기띠 하루종일 이네요😇 맘같아선 달라는대로 다 주고싶은데 이미 총량 1000이라 모자라는건 아닌거 같고... 도대체 어찌해야하나요 ㅠㅠㅠ 멘탈과 체력 바사삭이네요 2주나 간다니 실화인가....

댓글

17

  1. ㅠㅠ 하루 앞서는 쨈콩이가 매운맛 보여준다니 잘자고 있는 복순이에게 너도 내일...설마... 하게되네요🥲

    1. subcomment icon

      애바애라고 그냥 지나가는 아가도 있다하니.. 복순이는 무사 통과 하시길 바랄게유🥲

    2. subcomment icon

      ㅋㅋ 하필 오늘 병원다녀와서 넘 잘자고 있어서 내일이 더 두렵네요 ㅋㅋ

  2. 알다가도 모를.. 아가의 마음 ㅜㅠ 힘내세요 ㅜㅜ

    1. subcomment icon

      ㅜㅜㅠ 백일만 바라봅니다... 그러면 회사 복귀라 우울하네여 ㅋㅋㅋㅋㅋㅋ

  3. ㅠㅠㅠ맞아요 아기띠..딜레마 계속 안고있우니 태열... 좋아지는듯하다 또 올라오내요

    1. subcomment icon

      에어컨 틀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저는 지금도 추운데 ㅋㅋㅋㅋ ㅠㅠ

  4. 하루마미님 말씀 맞는거같아요. 몇타임 못자니 더 칭얼대고 못자요 ㅠㅠ 전 지금 두번째 원더윅스를 겪는 중인데 허리가 끊어질것같아요 ㅠㅠ 매일 순한맛 매운맛을 왔다갔다합니다

    1. subcomment icon

      미래도 지옥인가요? ㅠㅠㅠ 계속 안고돌아다니니까 발뒤꿈치도 아파서 조리원에서도 안신었던 슬리퍼 보고있어요 ㅋㅋ

  5. 산후도우미 이모님이 아기도 너무 못자면 피곤해서 더 못잔다고 2-3타임 못잤으면, 다음 수유 후에 안고 잠들면 눕히지말고 1시간이라도 그대로 푹 재우라고 하더라구요~혹시나 도움될까해서 적어봐요ㅜㅜㅠ화이팅

    1. subcomment icon

      ㅜㅜ 아기띠를 내려놓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오래안고있으면 땀을 뻘뻘흘리고 태열올라와서 더워보여서 풀어주는데 그럼 또 깨고 ㅠㅠ 딜레마네용 ㅠㅠ

    2. subcomment icon

      더우면 아기들도 불편해서 푹 못잘텐데ㅜㅜㅠㅠ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서 어째용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