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거 어플 정보 알 수 있을까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의 기적이 다가오는 걸까요?

오늘로 지우는 딱 40일이 됐어요. 보통 새벽 2~3시쯤에 한번 또 깨는데 어제는 무슨일인지 한번도 안깨고 아침까지 자더라고요! 무려 6시간이나 통잠을 주무심😭👍👍👍 많이 자도 4시간 정도인 녀석이었는데 감격이에요. 우연일 수도 있으니 너무 기대하진않으려고요ㅋㅋ 그래도 아가가 좀 성장했다는 것 같아서 기쁘네요! 베동님들 수면은 안녕하신가요??
댓글
13

베이비 타임이에요~~!

감사해용!!
160ml를 언제부터 먹었어용?

35일차때부터 최대 160 먹더라구용
진짜 50일의 기적같아요. 이제 7시간 반까지도 통잠 기록 했어요 ㅎㅎ 지우도 화이팅 !!!

오모낭!!! 7시 30분이라니ㅋㅋㅋ상상만으로도 행복하네유
신생아때만 3시간 간격으로 깨우고 30일 이후에는 안깨워도 되나요?

조금 무게가 적게 나가고 하루 수유량에 지장이 있는 정도면 깨우는 게 맞는 거 같아용 저는 애가 30일부터 4.8키로 였어서 그냥 그때도 안깨웠어요ㅎㅎ근데 알아서 3시간 간격으로 일어나더라구요
6시간이 오면.. 그날이 오면 전 정말 만세를 외칠 것 같아여 ㅜㅜ

진짜 예상치 못한 엄청난 행운을 만난 기분으로 깼어요ㅋㅋㅋ호비님 좀만 더 같이 화이팅해요! 분명히 올 거에요 그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