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ㅠ닥브 세트사놔서 250짜리 3개 있어요.. 네로우넥이라 젖꼭지 따로 사야 할듯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현재 더블하트 160ml젖병 사용중이구요 수유량이130정도되는데 얼마정도 먹어야 젖병240ml짜리 사용 해야하나용???? 그리고 더블하트 꼭지가 닥터브라운 젖병에 호환되나요?? 배앓이를 쫌 해서 닥터브라운 젖병으로 갈아탈려고 하는데 닥터브라운 젖병 뭘 사야하는지 추천해주세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닥브는 젖병사면 무조건 젖꼭지 같이 와요. 저는 닥브 유리 250짜리 샀는데 2단계 젖꼭지가 와서 1단계로 젖꼭지만 따로 샀구요. 유리젖병아닌 pp소재 250미리는 1단계 젖꼭지로 오더라구요. 사실때 잘 보세요~ 그리고 꼭지 호환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닥브는 와이드넥이랑 네로우넥 이라는 두종류가 있는데 자체적으로도 호환이 안돼거든요. 와이드넥 네로우넥도 잘 보고 사셔야 해요. 저는 입작아서 네로우넥으로 먹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