젖꼭지 바꿨더니 시간 엄청 단축 됐어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밥먹는데 걸리는 시간
안녕하세요 지금 29일차 아가와 함께 지내고 있어요 궁금한게 먹던 분유는 30분 지나면 버리라고 들었거든요 근데 우리 아가 밥먹는 시간이 30분이 넘어요.. 용쓰고 잠드는거 깨우고 하다보면 한시간 가까이 되는데 그럼 중간에 분유 버리고 다시 타야하나요????.. 다른 아가들은 다 30분 이내로 먹이시나용..? 제가 못 먹이는건지.. 비법 좀 알려주세여ㅜ
댓글
9

S사이즈 쿠팡으로 새벽배송 후다닥 하고 왔습니당 ㅎㅎㅎㅎㅎ
37일 아기 110, 15분 내외에요!!30안으로 먹이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혹시 분유량이 많거나 젖꼭지가 잘 안나와서 아기가 답답해하진 않는지 체크 해보세요!중간에 트림시키면 살짝 깨서 다시 잘 먹더라구요!

30분 안쪽으루 .. 아하 젖꼭지를 한번 바꿔볼게용
보통 10분~길어도 20분 안에는 먹어야한다고 봤어요! 30분~1시간까지도 엄마 선택에 따라 입댄분유는 괜찮은데 너무 오래먹으면 쟌쟌님이 힘드시지않을까여ㅠㅠ 트림시키구 하다보면 수유텀 금방올거같아영...

맞아요 트림시키고 정리 좀 하다보면 또 밥먹일타이밍이..... ㅠㅠ

저희아가도 140 10분컷이에용 ㅠㅠ 젖꼭지 바꿔보거나 아가 열심히 깨워서 먹이거나 정 안먹으면 수유텀 짧게 할수밖에없을것같아요ㅠㅠ
26일 아기 5-8분이요ㅎ 매번 애가 급하게 먹어서 걱정ㅜㅎㅎ

어머 세상에나...... 저희애가 오래먹는거 맞군여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