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앱솔루트 명작 먹는 애기들 통잠자나요??

애기가 진짜 규칙적으로 2시간 반~3시간이면 뿌애앵 깨요. 밤이건 낮이건 간에요. 50일 다 되어가는데 명작이 빨리 허기가지나 싶기도하고 고민이네요. 120 전후로 먹을땐 3시간텀 80먹으면 2시간텀 딱 정확해요 ㅜㅜ 명작 먹이는데 통잠잔 아기 있으면 댓글부탁해요.ㅠㅠ 생후 몇일부터 통잠(그래도 5~6시간)자는지 궁금해요. 통잠 빼곤 분유 잘 맞거든요 ㅜ

댓글

8

  1. 분유 보다는 애기 체질이 클 것 같아요 ㅜㅜ 전 48일인데..100을 넘겨본 기억이 거의 엄서요 ㅜㅠ

  2. 저희애기두 명작먹이는데 다른분들은 50일도 전에 통잠잔다고 하던데 저희애기는 70일이 다되가도록 세시간에 한번씩 무조건 밥달라고 일어났어요ㅠㅠ 병원에서 애기 수유량 조절해야된다는말을 듣고 새벽수유 중단했는데 세시간지난 시점부터 아침첫수유할때까지 계속 찡찡거리고 쪽쪽이 물리고 해서 억지로 안먹이는중이에요😭😭

  3. 저는 명작먹이는데 어제부터 3~4시간 30분 텀으로 먹네요 저희아가는 49일이에요

    1. subcomment icon

      생일이 똑같군요!3월 4일생 ㅎ ㅎ4시간 반텀 부러워라 ㅎㅎ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기가 크느라 그런게 아닐까여^^ 50일 갓 넘었는데도 100먹으면 두시간 120-130먹으면 세시간 배꼽시계에요 ㅎㅎ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명작만 먹이는데도 한달에 1키로씩 잘 크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그렇군요 ㅎㅎ막 40일 된 아기도 통잠잔다는 글 보고 괜히 조급해졌나봐용! 애기 잘 먹고 쑥쑥 잘 크길 바랄게요 ㅎㅎ

  5. 저희 아가는 낮에 120 먹고 3시간 텀, 밤잠은 4시간 텀이요~ 밤에 130-40 먹이고 잠들면 4시간 30분~ 5시간이요! 밤 막수에 좀더 먹이면 안될려나요

    1. subcomment icon

      밤에 더 먹으면 좋을텐데 ㅜㅜ 졸리면 그냥 자버리더라고요 흑흑..더 많이 먹을때까지 기다려보겠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