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중탕기랑 정수기 없는분들은 ???

모유 중탕 어떡해 하시나요 ???? 중탕기랑 정수기 없는분들은요 .. 그리고 젖병채뚜껑닫고로 냉장고에 넣어서 3시간 정도 뒤에 끄내서 중탕해도 되는거져..?? 다시 한번확인해주세요 냉장고는 3일보관 알고 있긴합니다 .

댓글

6

  1. 저도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컵에 찬물 섞어서 수유온도보다 좀더 따뜻한 온도로 맞춘다음에 젖병 넣어서 잠시 뒀다가 먹어요!실온은 3시간,냉장고는 3일인데 요즘 따뜻해져서 바로 먹일거 아님 냉장고 넣습니다!

  2. 저는 온도조절 티포트가 있어서 수돗물 55도로 물 데위서 컵에담아서 중탕해요.

  3. 전 정수기 있는데 중탕기 괜찮나요

  4. 55도 이상에서 중탕하면 영양소파괴된다길래 그냥 중탕기하나 들였어여...ㅎㅎ 냉장고 3일보관 맞아여!

  5.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찬물섞어 컵에담아 중탕했어요ㅎ 유축한거면 3시간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실온에서 3시간 하신거져 ?? 중탕은 몇분정도 하신거예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