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감사해요 ㅠㅠ 태열키트 미리사두길 잘했네요.. 온도랑 키트 열심히 발라볼께용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일까요??(사진펑)
한개올라와서 비판텐 발라주고 했는데 ㅠㅠ 점점 번지네요 ㅠㅠ 태열일까요?
댓글
6
점점번져서 사진들고 병원가서 처방받았는데 한번바르니 쏙들어갔어요!
태열같아요! 저희 아기도 코 옆에서 시작해서 눈 볼 이마 귀까지 갔는데 집 온도 21~23도로 하고 태얄키트 열심히 발라주니 열흘정도 되어가니 거의 다 들어갔어요!!
저희도 태열과 사투중입니다. 함께이겨내요😮💨
태열맞아요..ㅜ 요즘 기온이 확 올라가서 집안도 덥더라구요 애기 시원하게 해주세요! 그럼 또 싹 들어갈거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