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밥 줄때요 ㅠ

저희 애는 40일차인데 비해 그닥 마니 먹는 편은 아니예요~ 많아봐야 120? 평균 90정도 먹는데 요즘에 자꾸 젖병 물다가 중간에 몸을 막 비틀면서 오징어가 대요 ㅋ 수유 하기도 힘들고~ 중간트름 시켜도 다시 물리면 또 그러고.. 어제는 120 탔더니 70이나 60 먹더라구요 ㅠ 낮에는 100 정도 먹긴 하는데 밤에 잘 안 먹네요.. 잠도 잘 안 자구 ㅠ 안아주면 찡찡.. 눕혀도 찡찡.. 밥 다 먹지도 않아노쿠 오징어짓 하는거 어떠케 잡을 수 있을까요?? 무작정 먹이는것도 방법이 아닌듯 하고.. 시간이 약인건가 ㅠ 싶기도 하고 ㅠ 다른 베동님들도 저 같은 시련을 겪고 계시나요? ㅠ

댓글

16

  1. 전 그래서 평균치 타구 ㅜㅜ 먹는거 봐서 조금 더 타줘요 ㅜㅜ

  2. 오징어짓 ㅋㅋㅋ 웃퍼요 저희 애기도 넘나 오징어 ㅜㅜㅜ 맥반석 ㅜㅜ 너무 꿈틀이가 심해서 아픈가.. 싶기도 합니다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 다 비슷한가바요 ㅋㅋㅋㅋ

  3. 원더윅스기간이면 먹는 양이 줄 수도 있어요! 저희 아가가 지금 원더윅스 기간인데 평소에 먹는 양보다 먹는 양이 줄었어요!! 저희 애는 43일차인데 원더윅스기간이에요!! 그래도 많이 먹고자 할 때는 좀 먹길래 120으로 계속 타서 남는거는 다 버리는 중이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아 저도 ㅋㅋㅋㅋ 분유 진짜ㅋ 저도 120 타서 어쩔때는 반 그냥 버리기도 하고 그래요 ㅠ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 버리는 양이 많아서 아깝긴한데..ㅠ 그래도 건강하기만 하다면야.. ㅎㅎ 한번 원더윅스 기간인지 확인해보세요!! 저희 애기랑 너무 비슷해요! 저희 애기도 밥도 잘 안먹고 잠도 거의 안자고 눕혀놓기만 하면 울고 안아줘도 찡찡거리지만.. 안고서 춤추고 노래부르고 해서 진정시켜서 겨우겨우 안아서 재우는 시기에요ㅠㅠ

    3. subcomment icon

      🔥오늘 하루도 육아 화이팅해요!!🔥

    4. subcomment icon

      기간 맞더라구여 하하하하하하…. 하하..ㅠ

  4. 혹시 젖꼭지가 작은건 아닌가용...?! 아니면 넘 빨리나오거나 사출있거나요!

    1. subcomment icon

      이제 40일인데 젖꼭지 문제일까요?? 혹시나 싶어서 젖병 물리기 전에 사출되는건 버리고 먹이거든요.. ㅠ

    2. subcomment icon

      저희아가도 그래서 젖꼭지 업글해줬더니 괜찮아졌어요! 젖꼭지는 월령에 따라 결정하는게 아니라 아가 먹는거에 따라 바꾸는거라서 40일인거랑은 크게 상관없을것같아요! 먹다가 화내거나 용쓰기 오징어는 속역류 또는 트림이 충분하지않거나 젖꼭지가 아가 먹는거에 비해 작아서 공기만 많이먹고 양껏 많이못먹어서 그런걸수도있어요!! 원인은 여러가지ㅠㅠ...

    3. subcomment icon

      아 그래요?? 그럼 하나 바꿔봐야겠어요 ㅋ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방법알고 싶어요ㅠㅠ 31일차 아기인데 원래는 120 중간트림 한번이면 15분컷이었는데 엊그제부터 절반먹고 오징어짓ㅠㅠ 80정도가 한계에요.. 생후한달무렵 원더윅스 시기라 그런걸까요

    1. subcomment icon

      지금이 한창 그 시기이긴한데 ㅠ 밤에 특히나 좀 힘드네요 ㅠ 언제까지 이 오징어짓을 봐야하는지 ㅠ 배앓이라도 하는 날엔 저도 힘들고 애도 힘들고 ㅠ 에효.. 버티는것만이 방법일까요? ㅠ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맘 비우고 이또한 지나가리라고 생각하고 있긴해요..내일 접종하러가서 물어보려구요~ 밤에 120먹고자면 4-5시간씩 자기도하고 진짜 오히려 깨워야하나 싶을정도로 잘 잤는데.. 2-3시간 텀으로 자다깨서 오징어짓 ㅠㅠ 새벽에는 분유줘도 60-80이 한계에요..

    3.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희 애도 그래요.. 진짜 5시간 자고 그랬는디 ㅠ 지금은 먹는게 적으니까 정확히 2시간이면 깨서 울어요 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