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디토 제품 사용하는데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세제랑 젖병세정제
어떤거 쓰세요? 지금 비앤비 쓰는데 다써가서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 좀 해주세요!!!!
댓글
8
저는 마더케이 다 써가서 아토 제품 써용!!
그린맘꺼쓰다 레드루트꺼로 갈아탔어용
저는 친언니 추천으로 마켓올슨 제품쓰는데, 열탕소독 안해도 된다고 해서 조금더 안심하고 쓰는 중이에요!
세탁은 레드루트 젖병은 아토앤오투 무향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