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그런거면 좀 지켜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어떤날엔 800대 먹더라구요! 900-1000사이 먹는 아가인데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줄어드는 아기 또 있나요?ㅠㅠ
오늘부 37일차입니다 아기가 원래는 그래듀 120~140 30분 내 수유하고 수유텀 3시간~3시간 30분이었어요 그런데 화요일에 접종하고나서 계속 칭얼대더니 수요일 3시경에 목욕하다가 물도 조금 먹었거든요ㅠ 접종때문인지 물먹어서 놀래서인지 화요일 저녁에는 잘 안자고 칭얼대고 울기만 하더니 수요일 오후부터는 수유량이 확 줄었어요ㅠㅠ 일 평균 총 수유량이 800이상 못먹어도 740이었는데 어제는 640까지 내려가더라구요ㅠㅠ 아기가 잘 먹다가 안먹으니 걱정도 너무 되고 뭐가 문제인건지 싶고... 혹시 이런분 있는지 아니면 어떻게 하는게 좋은지 아는분 계신가요?ㅠㅠ
댓글
9

900~1000이라니 부러워여ㅠㅠ 어제 오늘은 이모님도 힘들어하시더라구요.. 입이나 목이 아픈가 하시면서ㅠㅠ

탈퇴한 유저
원윅데이인지 확인해보세요. 기저귀도 몇개나 나오는지 체크하시고요!

이제 막 원윅이라고는.하던데ㅠㅠ 원윅이면 밥도 잘 안먹는걸까요?ㅠㅠ 안자고 울긴하는데 안먹기까지해서... ㅠㅠㅠ
500후반대먹던애인데 Bcg랑 b형간염 한번에 맞추고 그 당일엔 괜찮다가 그 이후 이틀...400대먹었어요ㅠㅠㅠ

아 그리고 다시 돌아왔어요!

저희 아기는.3일째 계속 안먹어서요ㅠㅠ 어서 돌아오면 좋겠어요..ㅠㅠ
46일차인데 120-130 먹던 아가가 그제부터 60-90만 먹네요. 이것도 겨우 먹여요. ㅠ 수유량이 줄다보니 수유텀도 주네요...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ㅠ

저두요ㅠㅠ 이모님은 수유량 주는 아기 못봣다셔서 더 걱정이고.. 주사때문인지 물먹어서인지 아님 다른 문제인건지.. 너무 걱정이고 그러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