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34일 4.7kg 4시간 반텀 150먹는데 잠든 시간이 길면 일찍 주고있어요 잠을 많이 잤는지도 중요한거같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양 넘 어려워요 ㅠㅠㅠ 도와주세요
35일차 아기 4.5-4.7kg 예상 남아 도우미 이모님 오셔서 잘먹어서 150에 4시간 텀으로 총 900 먹어용 (엊그제 어제는 밤텀을 한번 지나서 잠에서 안일어날땜 750 먹는날도 있구요) 다행히 게어내거나 응아도 잘싸고 하는데 중요한건 더먹으려고 쪽쪽하고 꼭 3시간되면 일어나서 엄청 울어요 ㅠㅠ 160을 늘리기엔 너무 과식같은데… 다시 130-140으로 3시간 반 텀으로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ㅠㅠㅠ
댓글
3
게워내는거 없구 잘 소화 시키면 양 좀 늘려도 되지 않을까요??!!

탈퇴한 유저
예상 체중이 아닌 정확한 체중을 재시고 결정하세요. 한달에 1키로 정도 찌면 잘 먹고 있는거에요. 쪽쪽이 하는건 배고파서 라기 보단 빨기욕구가 더 클꺼에요. 양 줄이는건 비추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