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 넘 이쁘네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카 샀어요ㅎㅎ

첫째때 보니 디럭스는 금방 못쓰게되기도하고 차에 싣거나 폴딩때문에 세컨용을 또 사게되더라구요ㅎㅎ그래서 그냥 경량형샀는데 너무맘에들어요 :-)
댓글
20

갬성템으로 화이트만한게없죠 😏👍🏻
사용후기 더 알려주세용! 찐 예쁘네용 ㅡ폴딩도 쉽고 드라이빙도 괜찮나요?? 절충형 하나 있는데 유모차 이뻐서 사고싶네용.드릉드릉

폴딩은 손잡이만 내리면 접혀요 그리고 캐노피접으면끗!! 경량형같은경우엔 베어링이없고 바퀴가작고 가볍다보니 핸들링이 버벅거리는데 얘는 T자형 손잡이인데도 부드러운편이예요 다른경량보다는 무게가있는편이라~아직밖은 안다녀봐서 오프로드핸들링은잘모르겠어요 단점은? 시트에 이염이되서와서 바로맞교환신청했어요ㅎㅎ 그래도다행인건 시트가 지퍼로 교체가되서 좋은것같아요~
우왕 뭔가 순백의 마법사가 타는거 같아요!! 가방이랑 셋투로!!

하얀색을 너무나좋아해서ㅋㅋㅋ 순백의 마법사라니..표현력멋진데요?💓
넘 이뽀요!!🤍 엄마센스 ㅎㅎ 왜 이글을 유모차 구매하고 나서 봤을까요ㅠㅠ 절충형 버거워요,,.

맞아요 결국엔 차에 잘실어지고 빨리폴딩되는게..쵝오죠 근데 거기에 덤으로예쁘기까지..빨리올릴걸그랬어요 아숩ㅠ
와 진짜 예뻐요!

그쵸그쵸! 너무맘에들어서 보고만있어도 좋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