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일차.. 아직 관심없고 아기체육관에 누워있으면 울어요 ㅜㅜ 아직 타이니가 최애입니다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체육관 오픈 하셨나요?
오늘 인생 46일차에요 😊 꾹꾹이 안고있으면 발로 뻥뻥 배를 차서!! 아기체육관도 잘 놀겠다싶어서 오늘 당근으로 아기체육관 가져왔어요! 처음 개시했는데 발로 뻥뻥 차긴 해도 즐거워하는 것 같지는 않네요! 언제쯤부터 즐기면서 놀까요??? 최애장난감을 얼른 찾으면 좋겠어요 ㅎㅎ
댓글
18
80일차 아기인데 아직두 흥미없어요 ,,😂😂
다른 아기들 아기체육관 잘 하길래 저도 40며칠?때 체육관 오픈했거든요 근데 하긴 하는데 그닥그닥 하더라구요 ㅋㅋ 오늘 52일 인데 어제부터 좀 흥미스러워 하는 표정이었어요 ㅋㅋ 계속 시켜봐주세요~

얼른 재밌게 노는 모습을 보고싶어요 🥰🥰
울 애기도 며칠전에 개시했는데 잘 놀더니 막판에 뿌앵 하면서 부서져라 차드라구여 ㅋㅋㅋ 노는건지 화내는건지 모르겠던데요🤣

귀여운 모습이 상상되네요 🥰🥰
52일차인데 저희 아기는 꽤 잘 놀아요! 기분 좋을 때 2-30분 누워있기도.. 거기서 응아도 해요🤣🤣

어머 효자템이네요 🥰 얼른 그날을 기대해봅니다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