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 아직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선루 웃는모습 너무 귀여워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라라스 베개 사용법

수유하고 트름시키는 자세에서 자길래 살포시 내려놓았더니 깨서 웃네여ㅠㅠ 저렇게 하는거 맞나요?? 머리부분 솜은 다뺐고 가슴부분 솜 조금뺐어요ㅠㅠ
댓글
25

ㅎㅎ 좋다고하니까 잘사용해서 꿀잠잤으면 좋겠네요오😊
귀여워용 ㅋㅋㅋ 토끼머리부분을 좀 더 겹쳐야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사용해볼게요
귀요워 ㅠㅠ💕 저희 아들은 아직 라라스 거부중이세여 ㅋㅋ 그나저나 맥스드라이 하면 밤새 기저귀가 버티나여...? 저는 체감상 맥스드라이랑 아닌거랑 별 차이가 없는데 비정상인지... 귱금합니다 ㅋㅋ

밤기저귀는 맥스드라이가 짱인거같아요 빵빵해?지는 느낌이 일반기저귀랑 달라용

아침에 기저귀가 통통하긴한데 버티긴하더라고요!!

저는 왜 자꾸 샐까요ㅠㅠㅠ 맥스만 채우면 두텀 못넘기고 새요 ㅠㅠㅠ
귀엽다 ㅠㅠ 저희애는 정신 없을땨 쓕 끼워넣어야 라라스에서 자는데.. 엄마한테 웃어주기까지하고 천사가따로없네요

웃을때 천사구 ㅎㅎ 저뒤로 한참안잤어요 장꾸같네요진짜😂
아 넘 귀여워여...ㅠㅠ 가슴부분 솜은 더 빼셔야할거같아여! 라라스 첨쓸때 왜 솜 4만원치는 빼야한다자나요 ㅎㅎㅎㅎ 전 아가가 좀 작은??..편이라(그치만 거의 5키로에요...) 가슴부분 80퍼는 뺐어용 ㅠㅠ

가슴부분 더빼야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