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윅스 기간 아닐까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자꾸 자다깨는 아기
이제 36일차인데 아기가 잠을 잘못자요.. 안겨서 재우면 3시간까지도 자는데 안겨서 재우다가 내려놓으면 10-20분만에 울고 찡얼거리고 안자요ㅠㅠㅠ낮 밤 전부 다 이러니 저도 신랑도 잠을 못자고 계속 안겨서만 재울수도 없는데 언제까지 이럴까 정말 막막하네요 아기 재우려고 역방쿠도 두번바꾸고 침대도 두번바꾸고 허그곰이며 스와들업이며 별짓을 다해봐도 안자네요..이런게 등센서인건가요..?그냥 누워서 잘자는 아기들보면 너무 부러워요😭
댓글
17
저도 그제부터 원더윅스인지 30분마다 깨고 찡얼대서 아기띠로 밤낮 하루종일 안고 있었는데 ㅠㅠ 템들 다 꺼내서 총동원하고 하루에 쪽쪽이를 몇번 씻었는지 몰라요 ㅋㅋ ㅠㅠ 하다하다 니 맘대로 해보라고 분유 120-130 먹던 애라 150 줘봤는데 먹자마자 꿀잠자요; 뒤척임도 거의 없이 거의 4시간 뻗어잤어요 그 다음타임에 120 줬더니 다시 찡얼찡얼 그 다음에 다시 150주니까 먹고 말똥말똥 오히려 안으면 찡얼찡얼 하길래 좀 둥가둥가하다가 힘들어서 침대에 내려놨더니 혼자 놀다 잠들었어요; 애바애겠지만 저희 애는 배고팠나봐요 ....ㅋㅋ 이제 트름 안해도 게워내지도 않고 겁나 잘자요... 총량은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지만 먹이니 저렇게 행복해하는데 안줄수도 없고😇
저희 애가 진짜 ㅜㅜ 등센서 엄청 심해서 아기침대는 당연히 싫고 역방쿠도 싫고 안아서도 아예 등이 닿는 자세를 다 싫다고 엄청 울어서 밤새 내내 안고 있었거든요.. 근데 이건 아니다.. 싶어서 애 엄청 울리더라도 억지로 뉘였어요 ㅠㅠ 아기침대는 죽었다 깨어나도 안돼서 어른침대 한켠에 품에 안긴거 처럼 포근하라고 라라스로 감싸주고 해서도 겨우 재웠어요 ㅠㅠ 후.. 거기에 좀 적응 시켜주다가 아기침대가 딱딱해서 싫은거 같아서 담요랑 막 깔아서 조금 푹신하게 만들어주고 다시 아기침대로 옮겼는데 맨첨보다는 나았지만 여전히 강성울음이었어요 ㅠㅠ 하루이틀 결국 엄청 울렸고 거의 지쳐서 잠들고 했는데 지금은 그나마 잘 자요 ㅎㅎ 에휴… 계속 안아재울 수는 없으니까 아기도 등대고 자는거에 익숙해져야 하구요 어색해서 그런거니까 울더라도.. 익숙하게 해주셔야 할거 같아요 ㅠㅠ
아..저희 아기도 새벽에 안자요ㅠㅠ안아줘도 울고 내려놔도 울고 쪽쪽이해줘도 울고ㅠㅠ그러다 아침에 자네요..ㅠㅠㅠㅠㅠ너무 공감됩니당ㅠㅠ
29일차인 저희아이도 잠을 못자는데 산후도우미분께서 원더윅스라고 하네요. 곧 지나간다고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