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앓이 할때 이렇게 안고 재워도되나요??

배앓이 할때 이렇게 안고 재워도되나요??

24일차 아기에요 ㅠㅠ 배앓이로 눕히면 울고 어깨에 애기 놓고 저는 쇼파에 기대서 재워야 자는데 가스는 배출이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이렇게 안고 재워도 되나요 ? 가스가 더 배출이 안되는 자세일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 배앓이로 자지러지게 울때 그냥 좀 둬도 되나요 ?? 계속 안고 달래주는데 ㅠㅠ 달래지지는 ....

댓글

18

  1. 남편은 저 자세로 트림도 잘 시키던데 전 안되서 허벅지에 앉혀서 트림시키고 세워앉은 자세로 10분정도 둬요-

    1. subcomment icon

      넹 트름하고 10분더 앉혀놓아야게써용 감사합니당 ㅠ.ㅠ

  2. 저도 저렇게 맨날 자는데 저희애기는 저렇게하면 트림도 혼자하고 수유텀도 5시간 이상일때 많아용!! 도우미 이모님도 이 자세면 더 소화안될거라던데 저희애는 이게 좋은가봐용.. 물론 엄마는 힘들지만..

    1. subcomment icon

      그쵸 엄마는 힘들지만 저희애기도 저 자세가 편한거같아서 ㅠㅠ

  3. 울어제껴도 트름자세 계속 바꿔주고 그래도 안하면 좀 세워서 안고 있었어요 허벅지에 앉혀서 얼굴 제껴지게 하는 자세 있는데 편하고 좋아요! 이 자세하면 잘자요 ㅋㅋㅋ 다올아이 영상에 보면 트름자세 참고해보셔요 https://youtu.be/2Z3r55ORk-I 그래도 트름 안하면 역방쿠에 좀 눕혔다가 옮기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아가가 좀 크니까 꼭 트름 안해도 소화 잘시키는지 게워내는게 엄청 줄었어요

    1. subcomment icon

      넹 영상참고 해볼께용 감사합니당 ㅎㅎ

  4. 트름 자세를 세가지 정도로 해서 돌아가면서 해보셔요 저희 애도 잘 게우고 하는 편이라 최소 20~30분 길면 40분~60분 까지도 세워놓는 편인데요 트름 자세를 돌아가면서 하면 트름이 이 자세에서는 안나오던게 저 자세에선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안고 있을때 최대한 몸 안구겨지게 등이 펴지게해서 안고 있구요 이렇게 해서 눕혀도 처음 1~3번 엥~ 울때 등토닷해주면 또 트름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해도 게울때도 있긴한데 많이 줄었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60분까지 ㅠㅠ 넹 이것저것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당

  5. 저도 저렇게 있다가 다른자세로 살짝 바꾸면 방구도 붕붕끼고 트림도 하더라구요.천천히 트림자세 여러가지해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네네ㅜㅜ 자세 여러개 해봐야겠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앓이 할때 이렇게 안고 재워도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