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은 저 자세로 트림도 잘 시키던데 전 안되서 허벅지에 앉혀서 트림시키고 세워앉은 자세로 10분정도 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앓이 할때 이렇게 안고 재워도되나요??

24일차 아기에요 ㅠㅠ 배앓이로 눕히면 울고 어깨에 애기 놓고 저는 쇼파에 기대서 재워야 자는데 가스는 배출이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ㅠㅠ 이렇게 안고 재워도 되나요 ? 가스가 더 배출이 안되는 자세일까요???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 배앓이로 자지러지게 울때 그냥 좀 둬도 되나요 ?? 계속 안고 달래주는데 ㅠㅠ 달래지지는 ....
댓글
18

넹 트름하고 10분더 앉혀놓아야게써용 감사합니당 ㅠ.ㅠ
저도 저렇게 맨날 자는데 저희애기는 저렇게하면 트림도 혼자하고 수유텀도 5시간 이상일때 많아용!! 도우미 이모님도 이 자세면 더 소화안될거라던데 저희애는 이게 좋은가봐용.. 물론 엄마는 힘들지만..

그쵸 엄마는 힘들지만 저희애기도 저 자세가 편한거같아서 ㅠㅠ
울어제껴도 트름자세 계속 바꿔주고 그래도 안하면 좀 세워서 안고 있었어요 허벅지에 앉혀서 얼굴 제껴지게 하는 자세 있는데 편하고 좋아요! 이 자세하면 잘자요 ㅋㅋㅋ 다올아이 영상에 보면 트름자세 참고해보셔요 https://youtu.be/2Z3r55ORk-I 그래도 트름 안하면 역방쿠에 좀 눕혔다가 옮기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아가가 좀 크니까 꼭 트름 안해도 소화 잘시키는지 게워내는게 엄청 줄었어요

넹 영상참고 해볼께용 감사합니당 ㅎㅎ
트름 자세를 세가지 정도로 해서 돌아가면서 해보셔요 저희 애도 잘 게우고 하는 편이라 최소 20~30분 길면 40분~60분 까지도 세워놓는 편인데요 트름 자세를 돌아가면서 하면 트름이 이 자세에서는 안나오던게 저 자세에선 나오고 그러더라구요 그리고 안고 있을때 최대한 몸 안구겨지게 등이 펴지게해서 안고 있구요 이렇게 해서 눕혀도 처음 1~3번 엥~ 울때 등토닷해주면 또 트름 나오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해도 게울때도 있긴한데 많이 줄었어용 ㅠㅠ

60분까지 ㅠㅠ 넹 이것저것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당
저도 저렇게 있다가 다른자세로 살짝 바꾸면 방구도 붕붕끼고 트림도 하더라구요.천천히 트림자세 여러가지해보세요ㅠㅠ

네네ㅜㅜ 자세 여러개 해봐야겠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