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여기는 대학병원 소아병동입니다(38도 고열 참고하세요)

여기는 대학병원 소아병동입니다(38도 고열 참고하세요)

태어난지 7일차에 농가진으로 입원하더니 이번엔 41일차에 고열로 또 입원했습니다ㅠㅠ (둘째가 첫째한테서 감기 옮은 탓인듯) 오후6시부터 어째 불안불안하더니 하필 새벽에 38.3을 찍는바람에 아묻따 대학병원으로 달렸네요.. 100일 미만 아기가 38도가 넘으면 해열제 먹이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오시는게 좋은데요 오시면 혈액검사 소변검사 척수액검사를 합니다 특히 마지막 척수액검사는 검사 후 5시간동안 고개를 들으면 안된다고 해서 (좌우는 괜찮대요) 누운 상태서 분유먹였어요 (물론 트림못해서 얼굴 벌개져서 괴로워함) 잠투정 트림등 안아주지도 못하고 우는 아이를 바라보기만 해야해서 기분이 제일 안좋았어요.. 그리고 3가지 검사 하는동안은 금식이에요 저는 마침 병원오기 직전에 수유했기 망정이지 안그랬음 배고파 엉엉 우는 아이 계속 달랠뻔... 여튼 응급실에서 11시간만에 소아병동에 입원했습니다 (소아병동자리가 늦게 나기도 했고 각종 검사결과 소요시간도 있었어요..응급실만원임..) 소아병동 다시는 안오고 싶었는데 또 왔네요ㅠㅠ (그래도 한번 와봤다고 금방 적응중...) 아 왜 입원했냐면요 응급실에서 수액이랑 해열제로 열은 금방 잡혔는데 혈액이랑 척수액 균 배양검사결과를 봐야 퇴원이 된다고 해서 랍니다(2-3일 소요) 그나저나 지금 6인실 병동인데 아가들이 돌아가면서 울어제끼고 있어요ㅠㅠ 새벽잠은 다 잔듯...빨리 집 가고 싶어요... 무튼 잠이 안와서 베동생각나 열심히 끄적여봤습니다 그래도 토일 바짝 버티면 집에 갈 수있다는 희망이 있어 좋으네여 ^^.. 다들 육아 파이팅 하십쇼!! 사진은 역방쿠대신 이불접어서 뉘인거에요 하하

댓글

17

  1. 세상에...경황이 없으셨을텐데 상세하게 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기 어서 쾌유 하기를 바랍니다 🙏🙏🙏

  2. ㅠㅠㅠ마음고생하셨어요.. 검사받고 괴로워하는 아가모습보면 맘아프죠 ㅠ 수유라도 안했음 병원에서 우는 아기 달래기 상상만으로…ㅜㅜㅜㅜ 다행이에요 아프지마아가야

  3. 아고 ㅜㅜ많이 놀라셨겠네요 어서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ㅠ

  4. ㅠㅠㅠㅠ 고생하셨네요 ㅠㅠ 저 작은 아가가 ... 아프지 말아 아가야

  5. 헐 ㅜㅜ 아가 누워있는 모습 보이 맴찢 ㅜㅜㅜ 어서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여기는 대학병원 소아병동입니다(38도 고열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