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강성울음할때만해도 어쩔줄몰라하고 멘탈도 바사삭됐는데 지금은 의연해졌어요 ㅎㅎ 이러면서 엄마가 되는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가방/텀블러

벌써 외출할 궁리만 하고있나봐요ㅎㅎ 외출템만 눈에들어온다죠_ 가방안에 기저귀매트/ 텀블러 넣고 나니 피크닉가고싶네요 다들 행복한육아하고계시죠? 첫아이는 누구나 힘들어요ㅎ 그래도 최대한 베테랑인것처럼_ 울면 우는구나~ 무던히 반응하면 스트레스도 적답니다. 내아이만 이런가? 왜이리 예민할까? 왜종일울어대지? 하기보다 너도 세상이처음이라 많이힘들겠다. 생각하면 아기의마음도 이해가 가더라구요 💓 나만 믿고 태어난 우리아가 꼭 지켜주자구요 엄마는 강합니다🌸 다들 힘내요
댓글
19

대단합니다!!!멋진엄마💓💓
저도 외출할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이제 26일.. 언젠간 나갈 수 있겠죠ㅎㅎ

봄봄이랑 예쁜 날 나갈수있을거예요!!!
저도 남편이랑 집근처 단골카페 먼저 데리고 가려구요!!! 청보리 심으셔서 너무 이쁠거 같은데 도겸이 보여 줄 생각하니 행복하네요 😍😍😍

청보리가 예쁠 계절이네요 벌써ㅎㅎ도겸이랑 예쁜하루보내셔용
저도 뒤늦게 유아차 질렀는데 언능 왔으면 좋겠어여 😊

오오!!어떤걸루용?ㅎㅎ

늘 눈독들인 오이스터3으로 ㅋㅋㅋ 질렀습니다 ㅋㅋㅋ

크!!!!👍🏻
혹시 기저귀가방 오디껀지 알수있을까요??

베베핏 백팩입니다~!! :-)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