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레드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소음방지매트 어떤걸로 하셨나요?
거실에 소음방지매트 깔려고 하는데 종류가 너무 많네요🙄 어디 제품 추천하시나요?
댓글
23
전 도노도노요!!

도노도노도 검색했어요!🙂ㅋㅋ
전 아소방 2cm쓰고 있어요. 다좋은데 이염자국 안지워지네여. 알집 그래도 지워지더그요

아하!참고하겠습니다😃
전 파크론이용 1.5센치인데 아주만족이예요

파크론도 리스트에 추가해봅니다😎
전 본베베 샀는데 삼일째지만 아직은 만족중입니다~

본베베도 리스트에 추가해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