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낮엔 좀 덜 먹더라구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분 수유량 봐주세요 ㅠ ㅠ

밤에는 100-120 낮에는 8-90 인데 낮에도 수유텀 좀 늘리고 싶은데 방법이없울까요 ㅠㅠ 터미타임놀이도 하고 모빌도 보고 하는데.. ㅠ ㅠ 어렵네요 ㅜㅜ
댓글
6
밥 달라고 보챌때 안고 둥기둥기 하거나 쪽쪽이로 5분~10분 시간 늘려서 먹이니까 조금씩 텀이 늘더라구요. 이젠 3시간 텀이고 밤에는 4시간도 가더라구요
저랑 비슷하시네요ㅠㅠ 120타면 먹다가 싫다고 뿌리치고 그러고 한두시간뒤에 또 배고프다고 난리나고ㅠㅠㅠㅠㅠㅠ젖병설거지만 늘어나네요ㅠㅠㅠㅠㅠ

ㅠㅠㅠ120도 최대 먹는 거에요ㅠㅠㅠ 병원에선 조금 더 늘려보라는데.. 안먹는데 우째요 흑흑 🥲🥲
분유양이 양껏 충족되지 못해서 금방 금방 배고파서 깨는거 아닐까요..???

120을 타고 먹이려는데 먹기싫으면 혀로 밀고 삼키지도 않고 옆으로 다 질질흘러요 ㅋㅋㅋㅋㅋ ㅠㅠ 찌뿌리고.. ㅠㅠ 흑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