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형 유산균도 괜찮다면 아임비오 추천~비타민디랑 아연 포함되있어요. 첫째 6개월쯤부터 두돌 못될때 까지 먹이다 유산균 주기적으로 바꿔 먹여야 한데서 갈아탔는데 ㅋㅋ전 만족했어요ㅎ 지금 둘째는 바이오가이아먹이고 듀오락도 있는데... 듀오락 대체로 된변 본다는 소식이 들려오니.. 일단 차례로 먹이다 가루로 전 갈아탈거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참 어렵네요..
분유는 센서티브에 유산균은 바이오 가이아 먹이다가 다 떨어졌길래 듀오락 유산균을 먹였어요 근데 선둥이는 원래 찰흙같은 느낌이었는데 좀 묽은 변으로 바뀌고, 더 진한 녹변이 되었고 하루 한번-두번 보던게 이틀에 한번-두번이 되고 방귀낄때마다 힘들어하네요. 후둥이는 원래 진한 녹변에 물같은 느낌이었는데 듀오락 먹이고나서 색깔은 노란색인데 더 물같고 자주봐서 그런지 엉덩이가 발진이 생기구요ㅠㅠ 안맞나 싶어서 후디스 비오타민 주문해놨는데.. 비타민d는 안들어있는거같은데 어디꺼 먹이시나요?? 비타민 d는 어디 제품 먹이세요?
댓글
20

가루형은 분유에 타서 먹여도 되나요? 저는 듀오락 왜 묽은 변일까요 흑흑..진짜 애바애 인것 같아요 유산균 바꿔먹여야되는군요!!몰랐어요 감사합니당

네 가루형은 분유에 타서 먹이면 되는데 남기면 안되니까 유산균 섞은건 한번에 다 먹을 수 있는 만큼으로 태워서 주면 되요 ㅎㅎㅎ 제가 첫째때도 바이오가이아 먹였는데 그땐 유리병이라 진짜 먹일때마다 속터져서 ㅋㅋ 갈아탔어요 ㅎ

앗 마쟈여 저는 듀오락이 유리병인데 속터져요😂😂 감사합니다!!!
저는 비오타민+초유밀 먹여요~

초유밀에 비타민d가 들어있나보군요!찾아볼게요 감사합니다!
듀오락은 분유에 떨어뜨려 주셨어요?!🙂

아뇨 젖꼭지 뒤집어서 먹이거나 입에 직접 떨어트려줬어요!
저는 혼합인데 바이오가이아 먹여용

바이오가이아가 같이 들어있어서 먹이기는 편한 것 같아요😂
비타민D는 다나음 유산균은 셀로맥스에이스유산균이요! 제가 약국에서 일했어서 약사님이 추천해주신거에요!

오 감사합니다! 찾아볼게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