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역류는 없을 수 없나봐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홀레 분유와 루비락 중 고민,,
46일차 아기 키우는데요,, 현재 혼합수유 중이고 명작먹이고 있는데 방귀 너무 자주뀌고 냄새도 너무 심하고 속역류도 심하고 가스차서 배앓이도 하거든요,, 모유때문인지 분유때문인지 모르겟는데 원래 잘 게워내고 트림도 잘 안해요ㅠㅠ 모유도 슬슬 양이 줄어서 자연단유되면 분유로 완전히 바꿀 생각이거든요,, 분유를 바꿔볼까하는데 홀레유기농이랑 루비락 보고있는데 어떤가요?? 아기 먹이시는 분 계신가요? 궁금해요!!
댓글
3
저희 아가 병원 신생아실에서부터 루비락 계속 먹이고 있어요. 얘도 날때부터 잘 게워내고 트림 잘 못하는 아가구요. 저희 애는 그렇게 해뜰 때랑 해질때 맘마먹으면 용트림하면서 게워내는데요. 아직까지는 몸무게도 잘 늘고 큰 문제는 없어서 꾸준히 먹이는 중이에요.
49일차아기~ 전 이마트힙에서 홀레유기농으로 바꿨어요. 몸무게도 평균처럼 늘고았구요 힙보다 수유량이 많아졌어요. 근데 속역류는 없어지지 않아요..지금도속역류가 있어서 자면서도 낑낑대고 있네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