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싸개하고잇으면 벗겨요 열이 좀내려갈꺼예요 더워서 그러는거니 벗기세요 반팔로 입고요 이불은 천기저귀? 배만 덮어주고요 나머지는 보습해주면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인가요?

자고일어났더니 어제보다 심해져서요 이게태열인가요?ㅠ 뭘발라줘야할까요?
댓글
10
태열입니다 ㅜㅜ 전 계속 심해져서 낼 병원 가려구요 ㅜㅜ
제가 갔던 병원은 수딩젤은 애기 얼굴에 코팅이 되어서 땀 배출이 원활하지 않다고 해서 피지오겔만 발라주니까 싹 들어갔어용
거즈에 수딩젤 올려서 열감떨어트려만 주셔도 많이 가라앉아요 그리고 보습!! 문질러서바르지말구 톡톡 하면 좋아요♥︎

아~~톡톡~!!그렇게 해볼께요 감사해요~~
네! 저쪽으로 잤나요? 갖고계신 보습제품발라주시고 가장중요한건 시원하게 해주시면 금방 들어가요!(전 제로이드 판☆놀 발라줘요)

네ㅠ막 비비기도 하고ㅠ 수딩젤은 어른이 쓰는거라도 상관없을까요?

제가 화장품연구원이라 이 부분은 말씀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수딩젤은 솔직히 물이 많이들어가서 보습이라기보다는 피부에서 열을 빼앗아 일시적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이 주되게있어요. 수딩젤발라주시고 그 위에 보습되는 크림을 덧발라주세요. 어른용 아이용 수딩젤이 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고 전 제가 바르는것도 발라줘용...

앗 참고로 제가 바르는것도 순한편이라 무향으로 바르긴해줘요.

감사합니다~~크림도 덧발라줘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