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인가요?

태열인가요?

자고일어났더니 어제보다 심해져서요 이게태열인가요?ㅠ 뭘발라줘야할까요?

댓글

10

  1. 손싸개하고잇으면 벗겨요 열이 좀내려갈꺼예요 더워서 그러는거니 벗기세요 반팔로 입고요 이불은 천기저귀? 배만 덮어주고요 나머지는 보습해주면되요

  2. 태열입니다 ㅜㅜ 전 계속 심해져서 낼 병원 가려구요 ㅜㅜ

  3. 제가 갔던 병원은 수딩젤은 애기 얼굴에 코팅이 되어서 땀 배출이 원활하지 않다고 해서 피지오겔만 발라주니까 싹 들어갔어용

  4. 거즈에 수딩젤 올려서 열감떨어트려만 주셔도 많이 가라앉아요 그리고 보습!! 문질러서바르지말구 톡톡 하면 좋아요♥︎

    1. subcomment icon

      아~~톡톡~!!그렇게 해볼께요 감사해요~~

  5. 네! 저쪽으로 잤나요? 갖고계신 보습제품발라주시고 가장중요한건 시원하게 해주시면 금방 들어가요!(전 제로이드 판☆놀 발라줘요)

    1. subcomment icon

      네ㅠ막 비비기도 하고ㅠ 수딩젤은 어른이 쓰는거라도 상관없을까요?

    2. subcomment icon

      제가 화장품연구원이라 이 부분은 말씀드릴 수 있을꺼 같아요. 수딩젤은 솔직히 물이 많이들어가서 보습이라기보다는 피부에서 열을 빼앗아 일시적으로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이 주되게있어요. 수딩젤발라주시고 그 위에 보습되는 크림을 덧발라주세요. 어른용 아이용 수딩젤이 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고 전 제가 바르는것도 발라줘용...

    3. subcomment icon

      앗 참고로 제가 바르는것도 순한편이라 무향으로 바르긴해줘요.

    4.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크림도 덧발라줘야겠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