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땜에 저도 병원갔어요

태열땜에 저도 병원갔어요

4월초쯤 태열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에어콘 켜고 습도 55 온도 21-22사이로 유지하면서 수딩젤 발라주었는데 들어가다가도 용쓰면 심해지고 머리에도 막 올라오더라구요 ㅜㅜㅜ 그래서 쁘리마쥬 구입해서 바르는데도 저희 아가는 안 좋아지더라구요 ㅜㅜㅜ 처음엔 용 안쓰는 잠잘땐 쏙 들어갔는데 이제는 잘때도 티가 나더라구요ㅜㅜ 그러다 삐뽀삐뽀 동영상 보다가 태열도 정확한 의사 진단이 필요하다고 하고 ㅜㅜ 그냥 두면 아토피 될수 있다는 말 들으니 넘 무서워서 혼자 있으면서도 ㅋㅋ 용감하게 병원 가봤습니다 ㅋㅋ 다행히 대기 많이 없어서 금방 진료 보고 연고 처방 받았어요! 의사쌤이 태열 맞고 아토피로 발전되진 않고 연고 하루에 1-2번 바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스테로이드 성분 있으니 2주 이상 사용 하지 말라고 ㅜㅜ 병원 다녀오니 속이 편안하네요 ㅜㅜ 언능 연고 발라줘야겠어요!!

댓글

35

  1. 빨리 없어질꺼에요 !! 진짜 너무 속상하죠 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 볼때마다 속상 ㅜㅜ 세수도 싫어하는데 매번 하고 바르고 ㅜㅜ

  2. 저희 아가도 지금 딱 이래용ㅠㅠ 귀도 거칠거칠 머리까지ㅠㅠ 병원갔더니 태열에 종류가 많은데 습진이라고 하더라구여... 3개월까지는 들어갔다 나왔다 한다던데... 저도 약 타왔는데 스테로이드제라 더 심하면 바르라구 하더라구요(병원 갔을땐 얼굴이 하얗고 두드러기만 올라왔어요) 쿨매트 장만하고 에어컨틀고 시원하게 유지중이에요! 란시노 라놀린크림이 태열에 괜찮다해서 수딩젤 바르고 크림에 살짝씩 섞어발라보고 그것도 안되면 쁘리마쥬 세럼 발라보려고 했는데 효과없던가용?ㅠㅠ 마지막으로 약 바르려구여! 네이버 찾아보니 2세이하 유아는 복용금지라고 되어있던데 아토피되는것보단 나을거같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복용 금지인 약을 처방을 해주신건가여..? 전 쁘리마쥬 덕을 못봤어요 ㅜㅜ 향은 좋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그런데 찾아보면 다른분들도 그 약 처방받더라구요... 락티코트 크림이에요! 저도 두피나 눈쪽은 지루성 피부염이고 볼은 습진이래용ㅠㅠ

  3. 처방연고 3일정도만 바르면 태열 쏙 들어가더라구요. 서진아 얼른 나으렴😘

    1. subcomment icon

      오오 저도 기대해봅니다🥲🥲

  4. 아이고 서진아 ㅠㅠ 예쁜 얼굴 언능 낫자😿😿태열과의 전쟁이네요 ㅠ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ㅜ 얼마나 시원하게 해줘야 하는지 ㅜㅜ

  5. 에구 서진이 얼른 괜찮아져야할텐데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연고가 잘 들길 바라며..🥺🥺🥺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