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태열심해서 킨더브리제 수시로발라주고해도갈아앉다가도 울면 또열이올라 낫다말다해 쁘리마쥬 태열키트사서 오후4시택배받고난이후 1시간마다바르구요 새벽수유시도 수시로바르고 담날 오후2시에보니 붉은끼는다갈아앉고 오돌토돌한게남아있어 계속발라주다오후8시되니 오돌토돌도 거의사라졋어요 온도 20도까지 내려버렷어요 손싸개 양말 다벗기고 반팔메쉬바디수트만입혓어요 아기가 가려워서 계속비비고햇는데 스와들도벗기고 천기저귀로 팔감쌌어요 하루동안 진짜 바른다고 짜증내고 가려운데 제가 팔을 압박해노니 짜증내고 좀 고생아닌고생햇어요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피부좀 봐주세요ㅜ

태열이 1주일 전부터 조굼씩 올라오더니 점점 번지는 느낌이에요ㅜ 자꾸 심해지는거 같은데 병원가보신 분들 좀 처방받으면 좀 나아지나요?
댓글
6
전 계속 심해져서 병원 다녀와써요 연고 발라보려구요 ㅜㅜ
나아지는 기미 안보이면 언넝 병원 내원하세요!
태열 한번오르면 엄청번지더라구요 병원에서 약처방해준게있는데 그다지..잘모르겠어요 애기시원하게 해주세요 우리애기는 태열심한편이라 거의 벗겨놓듯이해요 많이좋아졌어요 저도추천받은건데 아쿠아퍼크림 효과좋드라구요 병원가봤자 별로도움안되요 무조건시원하게해주세요~~
밑글 호비님도 처방 받으셨대요! 번지는거같으면 병원 한번 가보세요🥹전 있다가 없다가 그러고있어서 담주쯤 병원 가봐야하나 싶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