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대변 ㅠ

29일된 아가입니다 2-3시간텀 80-110까지먹어요 유산균먹이고있고 신생아실에서부터 아이엠마더 완분중입니다 조리원에서도 80먹었었는데 그때는 색도 황금변에된똥쪽이였고 양도 적었는데 집에와서부터 하루에변을 한번씩보는데 묽은 녹변에 알맹이있고 대변 양이 너무많아요 방구도 엄청많이껴요 ㅠ 원래이런건가요?? 분유도 유산균도 같은데 색도 양도 너무변해서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6

  1. 알갱이도 흔한일 아닌가여..? ㅜ 전 황금변인데 알갱이가 있더든요 ㅜㅜ

  2. [2023년 3월 베동] 유산균 다먹으면 다른제품으로 교체하시나요? https://app.babybilly.app/mxg6bb 유산균 바꾸는 것도 조심 스럽긴 해서 저는 일주일 양 조절 하면서 지켜보려 합니다. 변비 보다는 차라리 녹변이 나은거 같기도 😭

  3. 저 어제 동일하게 글 썼어요!! 분유 유산균 둘다 조리원에서부터 먹고 있던건데 일주일정도 전부터 녹변에 묽더라구요!! 그래서 댓글보고 어제 오늘 유산균 아예 안줬는데 녹변 사이에 황금변이 섞어 나오더라구요~ 여전히 묽기는 하구요~ 낼까지 유산균 안줘보고 그 담날부텀 다올엄마님처럼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세방울만 주면서 지켜보든지 유산균을 바꾸던지 비타민D만 따로사서 먹이던지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묽은녹변이 진짜 흔하네요 ㅠ 황금똥보는게 이렇게 힘든일인가바요… 줄여보다가 안되면 끊어보고 또안되면 바꿔봐야겠어여 🥲

  4. 저희 아가도 요즘 그래서 유산균을 바꿔봐야 하나 싶었어요. 한동안 황금똥이었는데 냄새도 발효요거트같이 시큼하니 나서 속상해요ㅠㅜ

    1. subcomment icon

      헐저희아가도 응가에서 시큼한냄새나요!ㅠ

  5. 전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있고 모유수유중이에요. 변은 황금변인데 모유먹어서 그런지 하루에 4-5번씩 응가하고 엄청뿡뿡거리다가 유산균먹이는걸 실수로 하루 걸렀더니 응가 2번하고 뿡뿡소리 덜나더라구요!!😅 하루더 안먹였더니 응가1번하길래 유산균 격일로 먹이고 있어요 ㅎㅎ 이래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1. subcomment icon

      저는 하루깜빡하고못먹인적있는데 그날 밤에 자지러지게울길래 유산균때문인가해서 엄청집착하면서 먹였거든요 ㅠㅠ 근데 지금생각해보면 유산균때문은아니였던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