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갱이도 흔한일 아닌가여..? ㅜ 전 황금변인데 알갱이가 있더든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대변 ㅠ
29일된 아가입니다 2-3시간텀 80-110까지먹어요 유산균먹이고있고 신생아실에서부터 아이엠마더 완분중입니다 조리원에서도 80먹었었는데 그때는 색도 황금변에된똥쪽이였고 양도 적었는데 집에와서부터 하루에변을 한번씩보는데 묽은 녹변에 알맹이있고 대변 양이 너무많아요 방구도 엄청많이껴요 ㅠ 원래이런건가요?? 분유도 유산균도 같은데 색도 양도 너무변해서 걱정되네요 ㅠㅠ
댓글
16
[2023년 3월 베동] 유산균 다먹으면 다른제품으로 교체하시나요? https://app.babybilly.app/mxg6bb 유산균 바꾸는 것도 조심 스럽긴 해서 저는 일주일 양 조절 하면서 지켜보려 합니다. 변비 보다는 차라리 녹변이 나은거 같기도 😭
저 어제 동일하게 글 썼어요!! 분유 유산균 둘다 조리원에서부터 먹고 있던건데 일주일정도 전부터 녹변에 묽더라구요!! 그래서 댓글보고 어제 오늘 유산균 아예 안줬는데 녹변 사이에 황금변이 섞어 나오더라구요~ 여전히 묽기는 하구요~ 낼까지 유산균 안줘보고 그 담날부텀 다올엄마님처럼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세방울만 주면서 지켜보든지 유산균을 바꾸던지 비타민D만 따로사서 먹이던지 하려구요!!

묽은녹변이 진짜 흔하네요 ㅠ 황금똥보는게 이렇게 힘든일인가바요… 줄여보다가 안되면 끊어보고 또안되면 바꿔봐야겠어여 🥲
저희 아가도 요즘 그래서 유산균을 바꿔봐야 하나 싶었어요. 한동안 황금똥이었는데 냄새도 발효요거트같이 시큼하니 나서 속상해요ㅠㅜ

헐저희아가도 응가에서 시큼한냄새나요!ㅠ
전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있고 모유수유중이에요. 변은 황금변인데 모유먹어서 그런지 하루에 4-5번씩 응가하고 엄청뿡뿡거리다가 유산균먹이는걸 실수로 하루 걸렀더니 응가 2번하고 뿡뿡소리 덜나더라구요!!😅 하루더 안먹였더니 응가1번하길래 유산균 격일로 먹이고 있어요 ㅎㅎ 이래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요🥲

저는 하루깜빡하고못먹인적있는데 그날 밤에 자지러지게울길래 유산균때문인가해서 엄청집착하면서 먹였거든요 ㅠㅠ 근데 지금생각해보면 유산균때문은아니였던거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